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재환 남친짤 셀카 움짤 모음 (feat. 만두/워너원/고막남친/프로듀스101)

ETC./사진

by MASHIHO 2018. 5. 21. 00:3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의 메인보컬로 데뷔를 한 김재환의 남친짤을 가져와봤습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속 깊은 곳까지 훈훈해지는 김재환의 짤 모음 그리고 셀카 모음을 준비해봤으니깐요, 모두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 같이 김재환의 매력에 푹 빠져봅시다.





떡 먹는 만두 김재환.gif


야금야금 맛있게 떡을 씹어먹는게 정말 귀여운 것 같습니다. 움짤이라서 더더욱 좋은 것 같아요. 카메라 렌즈와 아이컨택을 해줌으로써 마치 저희를 보고 웃음을 지어주는 것 같아서 괜스레 흐뭇해지는 것 같습니다.



에너제틱 최초공개 무대 김재환.gif


워너원의 공식적인 음악방송 데뷔무대는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가졌습니다. 아마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데뷔를 했기 때문에 같은 방송사에서 최초공개를 선보인 것으로 보입니다.



김재환 셀카.jpg


노메이크업의 김재환이라서 그런지 풋풋하고 더더욱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술자리에서 브이 김재환.jpg


호원대학교 재학당시 술자리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술자리에서 봐도 매력이 흘러넘치는 것 같아요. 살짝 윙크까지 해주니깐 더 좋네요.



뮤직비디오 남주인공 김재환.gif


걸그룹 모모랜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된 김재환입니다. 9명의 소녀들과 함께 찍은 뮤비에 혼자 남자였어요. 소녀들 옆에 서 있어도 절대 꿀리지 않는 아름다움이 묻어나더라구요.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순위 발표전.jpg



부모님의 VCR 영상에 눈물 흘리는 김재환.gif



만두미 넘치는 김재환.gif


그냥 볼에 바람만 넣었을 뿐인데 너무도 귀여움이 터지는 것 같습니다.



마스크 김재환.jpg



카메라 어플 사용하는 김재환.gif


안그래도 핑크 빛 분위기가 나는데 카메라 어플로 또 한번 핑크 하트들을 마구 효과주니깐 사랑에 빠져버릴것만 같습니다. 손흔들어 주는게 너무도 좋아요.





고막남친 김재환.gif


워너원이 SNL에 출연했을 당시 김재환이 고막 남친 역을 했죠. 재미를 위해 고막에서 피가 나게 하는 목소리를 가진 남친으로 설정이 되었는데요, 그만큼이나 감미로운 음색을 갖고 있기에 그 역을 소화해낼 수가 있었겠죠.



만두 꼬집는 김재환.jpg



그룹 배틀 김재환.gif



신의 목소리 김재환.gif


정식 데뷔 전 SBS 신의 목소리에 출연했을 당시의 움짤이네요. 약간의 눈물이 맺혀 있기도 하고 꾹 참으려고 입까지 앙 다문게 너무도 아련(?)한 것 같습니다.



박수치는 김재환.gif





눈 돌리는 김재환.gif



울먹이는 김재환.gif


보컬 포지션인 김재환이 춤때문에 힘들어하던 장면이네요. 방송으로 볼 때 너무도 마음이 찡했어요.



음료 먹는 김재환.jpg



분쏘단 김재환.gif



폭죽이 무서운 김재환.gif


약속해요 뮤직비디오 촬영당시 폭죽을 들게 된 김재환의 모습인데요, 폭죽을 쏘기 전 무서워서 움츠리는게 너무도 귀여운 모먼트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어떤 아이돌의 남친짤로 돌아올지 기대해주세요. 원하시는 아이돌이 있다면 댓글 또는 방명록을 이용해주세요. 확인되는데로 꼭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