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형섭 남친짤 셀카 움짤 모음 (feat. 목젖/꽃받침/시그널/프로듀스101)

ETC./사진

by MASHIHO 2018. 5. 4. 03:2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리고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안형섭의 남친짤, 셀카, 움짤을 모아봤습니다. 현재 안형섭은 이의웅과 함께 형섭X의웅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미소년미로 많은 여심을 강타하고 있죠. 그래서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 정말 예쁜 사진으로만 엄선해봤으니 다들 같이 보시고 공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젖이 꿀렁이는 안형섭.gif


목젖이 꿀렁이는게 이제 막 성인이 된 안형섭의 남자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움짤인 것 같습니다. 이 짤을 만들어 주신 '포르포라'님에게 감사함을 표해야겠네요.



노래하는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안형섭.jpg



꽃받침한 안형섭.jpg


저렇게 처다보면 여자분들의 마음이 사르르 녹아버릴텐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알고는 있는지 계속 그윽하게 처다보는게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팬들을 향한 눈빛이 사랑스럽기 그지없네요.



손하트 날려주는 프로듀스101 시절 안형섭.jpg



안형섭 셀카1.jpg





올 블루 안형섭.jpg



안형섭 셀카2.jpg


이렇게 정면샷이 잘 나오기 힘든데, 이 각도에서 이렇게 좋은 인물이 나왔다는 것은 원판이 절대미모임을 보증해주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습니다.



열연중인 안형섭.gif



생각하는 안형섭.jpg



윙크한방에 사르르 안형섭.gif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움짤인 것 같아요. 안형섭의 이목구비가 정말 잘 드러나는 것 같은데요, 특히 코가 조각 처럼 오똑하게 잘 나왔어요. 그리고 저 날카로운 턱선은 어떡할까요, 정말 엔딩 포즈를 많이 연구한 것 같아요.





안형섭 셀카3.jpg



안형섭 셀카4.jpg


나름 귀엽게 촬영하려고 한 것 같은 안형섭의 셀카인데요, 입술이 1개로 보이네요. 얼마나 깨물었으면 나머지 입술은 어디로 사라져버린 것일까요? 그래도 귀엽네요.



안형섭 셀카5.jpg



MC 안형섭.jpg



안형섭 셀카6.jpg





찌릿 찌릿 시그널 보내는 안형섭.gif


선배가수 트와이스의 '시그널' 안무를 JTBC 수상한가수에서 선보였었네요. 수준급의 댄스 실력인 것 같습니다. 안형섭은 사실 프로듀스101 시절에도 시즌1 Pick Me 춤을 보여주면서 인상적으로 등장했기도 했죠.



고등학교 흔한 선배 안형섭.jpg



열일중인 안형섭.jpg



3단 분신술 안형섭.jpg



?.jpg


다음은 어떤 아이돌의 남친짤로 돌아올지 기대해주세요. 원하시는 아이돌이 있다면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시면 꼭 수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