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첫번째 미니 앨범 티저 영상 + 이미지 공개

ETC./사진

by MASHIHO 2018. 4. 5. 19:1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유선호가 첫번째 미니 앨범으로 데뷔가 확정된 가운데 티저 영상과 함께 이미지들이 공개되었습니다. 봄과 함께 가수로서 돌아온 유선호의 티저 영상을 보기전 이미지들 먼저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유선호의 데뷔곡 공개는 2018년 4월 11일 오후 6시라고 합니다. 댄스가 가미된 곡일지 아니면 서정적인 발라드일지 무척이나 궁금해집니다. 티저이미지만 봐도 선호를 선호하실분들이 많아 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정식 가수가 되기 위해 멜론에도 아티스트 등록을 마친상태라고 합니다. 프로듀스101 당시 아쉽게 탈락하여 워너원으로 데뷔하지 못한것이 무척이나 안타까웠지만 지금봐서는 오히력 그게 더 잘됬다고 생각이 되기도 하는데요, 워너원이 활동이 종료되는 이번년도 말 라이관린이 큐브의 품으로 돌아와 유선호와 함께 보이그룹으로 런칭하지 않을까 생각도 되네요.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1 당시 큐브에서는 전소연과 권은빈이 참가하였었는데요, 현재 권은빈은 CLC의 멤버로 합류한 상태이며, 전소연은 솔로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어쩌면 큐브의 보이그룹에 합류를 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지만 큐브에 있는 보이그룹은 '비투비'와 '펜타곤'뿐, 아마 멤버 재편성을 하기에는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티저 영상 보러가실게요.


 

이것으로 이번 '데일리선호'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기로 약속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