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 하는 시간 직캠 모음 + 사진

ETC./사진

by MASHIHO 2018. 4. 15. 00:3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유선호가 성공리에 팬미팅을 마쳤는데요, 아쉽게 팬미팅에 가지 못하신 팬분들을 위해서 제가 몇가지 사진과 함께 유선호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 하는 시간'의 직캠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볼 준비 되셨나요? 그럼 시작할게요.





가장 먼저 지난 목요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정식적으로 음악방송에 데뷔한 유선호를 축하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정식적으로는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나야나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섰긴 했었죠. 하지만 정식은 이번이 처음이었다는 사실! 저는 데뷔무대고 아직 다른 가수들에 비해 팬덤이 적기 때문에 소소하게 진행이 될 줄 알았지만, 대세답게 세트가 풀세팅되어 있어서 감격적이었습니다. 유선호의 인기가 실감나는 무대였죠. 무대 매너또한 나쁘지 않았지만 디테일 부분에서는 조금의 개선이 필요해 보였어요. 그래도 데뷔무대에서 하나 떨지않고 프로가수인듯한 모습을 보여줘서 대견스럽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팬미팅을 진행하였는데요, 많은 모습을 팬분들에게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박사건 하나! 팬미팅 진행전 깜짝 이벤트로 팬분들에게 '봄이오면'을 선물해줬다고 하죠.






바로 길거리에서 라면을 나눠준 행사였습니다. '봄이오면'이라는 깜찍한 라면이네요. '봄이오면'은 유선호의 데뷔앨범 타이틀곡이죠. 정말 센스넘치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팬미팅 현장 입구 플랜카드들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대문짝하게 걸린 유선호의 사진들이 정말 감동이네요. 이제야 비로소 연습생이 아니라 연예인이라는 큰 사람이 된 것 같아서 말이죠.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내부 현장 대기시간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슬로건 이벤트로 '너와 함께하는 매일이 가장 선호하는 날'이라는 슬로건을 나눠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팬미팅이 이어졌습니다. 레드벨벳의 빨간맛부터 방탄소년단의 DNA, EXO의 코코밥, 블랙핑크의 불장난, 트와이스의 TT까지 정말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졌어요. 직캠영상들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라이관린의 특별한 VCR과 엔딩 그리고 퇴근길 손흔들어주는 유선호의 모습까지 담겨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런 팬미팅들이 많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팬미팅에 가시지 못하신 분들께서 마음이 달래지셨을지는 모르겠네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