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우진 복근, 워너원 복근하면 강다니엘 아니었어? (움짤 및 사진 모음)

ETC./사진

by MASHIHO 2018. 3. 2. 16:2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에 들고 온 자료는 바로 여러분들의 눈을 호강시켜드릴만한 아주 특별한 것들인데요, 바로 곧 컴백을 앞둔 워너원의 복근 사진입니다. 모두들 기대되시죠? 벌써부터 환호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데요, 워너원의 복근 센터는 바로 강다니엘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비보잉을 통해 만들어진 복근이 아주 예술적으로 표현되어 있어 프로듀스101때부터 지금 데뷔를 하고 나서까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이에 대적하는 멤버가 또 한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같이 보러가실까요?





바로 섹베오레 '박우진'입니다. 박우진은 워너원에서 메인래퍼를 맡고 있는데요, 뛰어난 래핑 뒤에 이렇게 탄탄한 복근을 감추고 있었던게 사실인가요? 저는 강다니엘만 있는 줄 알았던 복근이 명예성인인 박우진에게도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감탄스러웠습니다. 이제는 진짜 성인이 된 박우진의 명품복근을 더 만나러 가보실까요?



더 만나보시기 전에 박우진의 명품복근은 언제부터 있었는지 궁금들 하시지 않나요? 바로 고등학교때부터라고 하네요. 위에 사진은 박우진의 팬이 박우진에게 직접 문답을 의뢰한 것이었는데요, 박우진의 말에 의하면 고등학교때부터라고 합니다. 사실 당시 박우진은 고등학생이었죠. 한창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싶을 나이었을텐데 이렇게 탄탄한 복근 유지하려면 다 포기해야했을 박우진에게 정말 고생했다는 말 해주고 싶네요. 덕분에 이렇게 눈호강하는 팬들도 생기고 매우 좋은 것 같아요. 박우진의 활활 무대 영상을 보면 항상 복근을 보여주지는 않는데요, 그에 대한 기준이 있는지도 물어봤더니 무대하는 날 아침 거울을 보고 상태가 괜찮으면 보여주는거고 아니면 마는거라고 해서 큰 웃음도 줬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한번 박우진의 복근을 보러가보실까요?

















어떻게 다들 눈호강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이거 라식, 라섹이 필요없을 정도인데요, 암튼 잘 보셨다면 다행이네요. 저는 특히나 박우진의 복근을 만지는 손이 부러웠는데요, 다들 그러셨죠? 저만 그런거라면 저는 변태임에 틀림없겠네요. (농담으로 봐주세요.) 저는 그럼 마지막 보너스로 제로베이스 당시에 옷을 갈아 입는 동안 포착된 박우진 복근과 함께 박우진의 숨겨두었던 알통까지 풀어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약속드리며 말씀드린 사진들 아래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