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큐브 유선호 SNS 고화질 사진 + 영상 모음 180526

ETC./사진

by MASHIHO 2018. 5. 26. 03:5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랜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가수 '유선호'의 SNS에 올라온 고화질 사진을 모아봤어요. 제가 먼저 살펴봤는데 팬들을 향한 애정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았습니다. 그동안 방송도 하고 VLIVE도 하면서 꾸준한 활동을 한 유선호는 과연 어떤 사진을 올렸는지 같이 보도록 할까요?





가장 먼저 유선호가 소속되어 있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예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데뷔를 축하해준 사진이네요. 비록 자신보다 나이는 많지만 가요계 후배를 아끼는 마음이 저희에게까지 느껴지네요. (여자)아이들은 유선호와 팬분들의 축하에 힘입어 이번에 데뷔곡 'LATATA'로 음악방송 2관왕을 하였습니다. 두군데 모두 비록 케이블 음악방송인 더쇼와 엠카운트다운이었기는 하지만 이렇게 시작하는 거죠. 아마 다음 앨범으로는 지상파 1위까지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요? (여자)아이들은 솔로로 프리데뷔를 한 전소연을 주축으로한 걸크러시 뿜뿜하는 6인조 걸그룹입니다.



이번에는 유선호의 유년시절, 진짜 병아리 시절 사진이네요. 저 또랑또랑한 눈망울은 지금과 똑같구요, 저 작고 오똑한 콧대 역시 지금과 꼭 똑같네요. 어렸을때부터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아역배우나 아동잡지 모델을 시켰어도 손색이 없었을 것 같아요.






그럼 잠깐 고화질 사진은 뒤로 하고 유선호가 직접 찍은 셀프 동영상을 한번 보실까요? 한국어와 외국어를 함께하면서 국내 팬분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의 소통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실거에요. 유선호는 벌써 해외에서 수차례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답니다.




이번에는 유선호가 직접 VLIVE를 통해 공개했듯이 직접 심은 식물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에요. 그 중 하나는 웹예능 '더 쿠션'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비투비의 '정일훈'에게 줬네요. 잘 키워달라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어요. 비투비 역시 유선호와 같은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유선호의 SNS를 보면 소속사 식구들을 사랑하는 마음도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미래엔에서 초대한 시타, 시구 현장에 간 유선호의 셀카네요. 유선호가 배우로 데뷔 할 수 있게 도와준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를 기획했던 미래엔에서 악동탐정스의 주연인 오성과 한음, 유선호와 안형섭을 초대했더라고요. 야구복과 야구캡마저 이렇게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 비투비의 서은광과 함께한 사진도 있네요. 아마 서은광이 출연하는 뮤지컬을 응원하러 간 모양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제가 유선호의 영상을 두개 더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나는 헬륨가스를 마신 유선호가 노래를 하는 영상이구요, 하나는 뮤직비디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틱톡'을 이용해 찍은 영상입니다. 함께 보실게요.


봄이 오면 (헬륨ver.)🎈🎈

YOO SEONHO Official Instagram💛(@official_yooseonho)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3시간전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사진이네요. 입술을 쭉 내밀고 손하트를 ! 팬들의 사랑에 이렇게 보답하는 유선호는 바람직한 가수인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