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이라이브 선호채널 시즌2 종료 + 고화질 사진 + 비하인드 영상 180704

ETC./사진

by MASHIHO 2018. 7. 4. 22:5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미 알고 계실만한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브이라이브에서 그동안 진행되었던 선호채널 시즌2가 종료되었습니다. 브이라이브 생방송과 가끔 라디오를 듣는게 제 낙이었는데 끝이라니 너무도 아쉽네요. 하지만 선호채널이 종료된 것이지 브이라이브를 그만둔다는게 아니라는 게 큰 포인트입니다. 바로 오늘도 라디오를 진행했더라구요.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브이라이브 마지막 방송은 6월 28일(사실 7월 2일이 마지막 방송이지만 해당 방송은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는 방송이었습니다.)이었는데요, 선호채널 성장과정부터 선호가 뽑은 BEST3 등 그동안의 선호채널을 전반적으로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이렇게 마지막 브이라이브가 끝이나고 유선호는 목표 달성 선물을 받게 됬는데요, 바로 브이라이브 구성 자유권인데요, 아마 시즌3가 시작된다면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선호채널 시즌3 방송을 할지 안할지의 여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저는 선호채널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고화질 사진을 보도록 할게요.













브이라이브 마지막 방송 도중 캡쳐한 사진부터 브이라이브 마지막 방송직후 SNS에 감사함을 표시한 글과 함께 올라온 셀카 사진과 지난 방송 때 낚시를 갔을 때 찍었던 사진들이었네요. 낚시 도중 만난 친구를 손위에 살포시 얹어 놓고 찍은 사진도 있네요. 그리고 유선호가 자신의 타이틀곡인 '봄이오면'을 노래방에서 부른 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같이 보실게요.



그리고 딩고(dingo)에서 제공한 '하복입은 뿅아리 유선호 모음.zip'이라는 제목의 영상과 캡쳐 사진을 공유하려고 해요. 이것도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딩고에서 특별하게 캡쳐용이라며 자막없이 올려주셨더라구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림예고 하복이 너무도 잘 어울리는 유선호였습니다. 헬멧과 검은 마스크로도 유선호의 잘생김을 가릴 수 없었네요. 그냥 보기에도 각도도 여러 방향으로 잡아보고 표정도 바꿔가면서 셀카를 찍는 것이 이제는 셀카 장인이 된 것 같습니다. 이런 레전드 짤을 만들게 허용해주신 딩고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