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트위터 업데이트 181107 (feat. 유선호 그룹)

ETC./사진

by MASHIHO 2018. 11. 7. 19:4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보름동안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못한다고 했는데요, 그게 조금 더 3주만에 돌아오게 됬네요. 이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어쨌든 돌아온 기념으로 가장 먼저 포스팅을 무엇을 할까 하다가 역시 '유선호'의 근황을 알려드리는게 맞겠다 싶더라구요. 오랜만에 유선호의 트위터에 들어가 근황을 정리하려고 하였는데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요즘 유선호가 방송활동을 많이 하다보니 트위터 업데이트 빈도가 살짝 줄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그동안 올라온 사진들 근황들 함께 보시도록 하실게요. 



가장 먼저 유선호와 같은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펜타곤의 멤버 '진호'와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진호의 복장은 조금 특이하죠? 사실은 펜타곤 진호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를 공연하였는데요, 당시 유선호가 뮤지컬을 보고나서 함께 사진을 찍게 된 것 같아요. 정말 친한 사이인 것 같죠? 바쁜 스케줄 사이에도 의리를 잊지 않고 관람에 나선 유선호에게서 인간미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샵에서 미용하다 찍은 사진과 함께 한껏 꾸민 유선호의 모습인데요, 상의가 아주 훌륭한 것 같습니다. 이너의 가슴골이 깊게 파여서 판판한 유선호의 가슴팍을 볼 수 있는데요, 17살 답지 않은 상남자 포스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대체 성인이 되면 얼마나 더 멋있어 지려고 하는건지 기대가 되네요. 같이 3년만 더 기다려봐요.




유선호는 본인의 이름을 두가지 버전으로 써서 트위터에 올리고는 팬분들한테 뭐가 더 나은지 물었는데요, 하나같이 예쁜 글씨인데 정말 17살 고딩미가 팍팍 넘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위에 글씨가 더 맘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유선호의 근황을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근황을 정리하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유선호를 검색을 해봤는데요, 연관 검색어에 조금은 반가운 검색어가 떠 있었습니다. 바로 '유선호 그룹'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워너원'의 해체 시기가 다가오면서 큐브엔터테인먼트로 돌아 올 '라이관린'과 함께 새 그룹이 런칭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들 때문에 검색들을 하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정작 검색을 해보면 얻을 수 있는 정보는 없더라구요. 살짝 기대햇는데 아쉬웠습니다. 유선호는 요즘 예능과 웹드라마를 함께하고 있어서 그 어느때보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방영 될 SBS 드라마에도 출연한다고 해서 앞으로의 관심은 계속해서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승승장구하고 있다는게 정말 기쁜 일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