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2019년 첫 근황 태국 팬미팅·새해 인사 그리고 군대가는 비투비 창섭

ETC./사진

by MASHIHO 2019. 1. 7. 16: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유선호'의 근황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2019년 새해 들어서 처음으로 알려드리는 것 같네요. 과연 지난 2주동안 유선호의 SNS에는 어떠한 근황들이 올라왔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유선호와 친한 형이 군대에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또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시죠.





이 비율은 대체 뭐죠... 지난 태국 팬미팅이 끝나고 찍은 사진인 것 같아요. 유선호는 팬분들이 많이 응원해줘서 많은 힘을 얻어간다며 다음에 또 보자 했네요. 이렇게 팬미팅이 끝나고 나서도 후기까지 올려주고 너무 좋아요. 안그래도 요즘 드라마 촬영때문에 많이 힘들텐데 짬내서 이렇게 팬미팅까지 진행해주고 정말 크게 될 사람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크리스마스 사진이었습니다. 산타할아버지 수염을 붙인 선호의 모습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선물은 안받아도 좋으니 저희 집에도 한 번 와줬으면 좋겠네요. 역시 메리크리스마스도 있지 않고 팬들부터 챙기는 선호한테 또 한 번 치입니다.






이번엔 브이앱 때 찍은 사진인데요, 팬들에게 감기 조심하라는 말과 함께 남긴 사진들이에요. 개인적으로 이 두 사진들이 무지 맘에 드는 것 같아요. 훈훈하다 못해 남신 비주얼 아니 만찢남이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유선호가 2018년 마지막으로 남긴 사진들이었어요. 유선호는 이 사진에 '여러분들 올한해 너무너무 고생많으셨고 한해동안 응원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ㅠㅠ 내년도 잘부탁드리구 아프지마요 제발 ㅠㅜ 저도 내년에 더 멋진 모습으로 짠 나타날게요!! 우리 내년에도 화이팅 합시다!! 사랑해요!!!!'라고 예쁘게 글도 남겼습니다. 말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위에 하트는 갑자기 뭐냐구요? 바로 유선호가 2019년 처음으로 올린 사진입니다. 팬들이 다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직접 그린 하트를 올린 것으로 보이네요. 무심한듯 정말 예쁜 하트인 것 같습니다. 우리 다같이 화면에 손대고 하트를 따라 그려보아요~ 



그리고 '큐브TV'를 통해서 새해 인사도 남겼는데요, 관련 영상은 큐브TV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선호도 새해 복 많이 받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투비' 멤버 '이창섭'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바로 이창섭의 첫 단독콘서트가 끝나고 찍은 사진인데요, 사실 이창섭은 오는 14일 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선호랑 친하다고 알고 있는데, 잠깐 이별해야한다니 선호 마음이 찢어질 것 같아서 슬프네요. 선호도 군대갈 때는 우리 마음도 찢어지겠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