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전8큐 당구치는 여자 아이돌 4인방 (레이첼/모니카/미미/소연)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11. 30. 16: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당구치는 여자 아이돌 4인방입니다. 그리고 또 한 명의 반가운 얼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우연히 스포츠채널을 보다가 여자 아이돌들이 당구치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꽤 유명한 여자 아이돌들이 있더라구요. 당구돌(?) 4인방 함께 보시죠.



먼저 '에이프릴'의 '레이첼'입니다. 레이첼은 에이프릴에서 킬링파트를 맡고 있는데요, 이곳 7전8큐에서는 주장을 맡았네요. 그만큼 당구 실력이 출중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배드키즈' 출신 '모니카'입니다. 독일 혼혈로 유명한 모니카는 지금은 한국으로 귀화한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저는 모니카를 처음 본 것은 '사랑과전쟁'이었는데요,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도 연기를 하는데 그렇게 이입될 수가 없습니다. 정말 잘하더라구요. 최근에는 솔로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은 '오마이걸'의 '미미'입니다. 미미는 오마이걸에서 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는데요, 무대에서는 카리스마를 당구대에서는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붐'의 '소연'입니다. 소연은 라붐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실력을 자랑하는데요, 다른 아이돌들에 비해서 당구 실력면에서는 아쉬운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린 반가운 얼굴의 주인공은 바로 '아이돌학교' 출신 '정소미'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라서 이름을 봤더니 정소미더라구요. 제가 아이돌학교를 너무 열심히 봐서 그런지 이름을 보고 딱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 얼굴을 스포츠채널에서 다시 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참고로 해당 프로그램은 이미 종영된 프로로 현재 재방송만 하고 있습니다. 여자 아이돌들의 당구 실력이 궁금하시다면 VOD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