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다라박·주이·감스트 진짜사나이300 오늘 첫방 (눈물의 훈련 장면 미리보기)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11. 9. 21:2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에 있는 MBC '진짜사나이'에 오늘 드디어 새멤버가 합류되어 방송된다고 합니다. 기존에 하고 있던 명예 소위로 임관한 7인 중 '강지환'과 '이유비'를 제외한 '펜타곤' '홍석'을 포함한 5인은 새로 합류하게 '산다라박'과 '모모랜드' '주이'를 포함한 5인과 함께 한다고 하네요. 안타깝게 기존 멤버였던 '블랙핑크'의 '리사'가 수료로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한 관계로 앞으로 진짜사나이300에서는 3명의 아이돌 멤버만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국가대표 최정예 전사를 향한 본격적인 도전에 돌입하게 되는데요, 이들은 두 팀으로 나누어 훈련을 받는다고 합니다. 주이를 포함한 한 팀은 예능 최초 특전사에 도전하게 된다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면 헬기 같은 곳에서 떨어져 바다에 입수를 하는 등의 고난이도의 훈련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이 어떤 고생을 했을지가 어느정도 감이 잡히는 것 같습니다. 주이는 고된 훈련 중 눈물을 보이게 된 것 같은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는 오늘 밤에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한 팀은 산다라박을 포함한 팀으로 역사와 전통의 명품 백골부대에서 높은 개인전투력을 겸비한 최정예 전투요원이 되기 위해 훈련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미지에서 보실 수 있다시피 산다라박은 얼굴에 인상을 쓰고 있는데요, 사실 산다라박은 온몸으로 타이어 바퀴를 끌고 달리는 중이기 때문인데요, 타이어 바퀴를 한 번이라도 들어보셨거나, 굴려보셨다면 그 무게가 얼마나 하는지에 대해 잘 아실텐데요, 이 팀 역시 만만치 않은 훈련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가장 핫한 새멤버인 인기 BJ '감스트'도 함께 한다고 하는데요, 아이돌은 아니지만 BJ계에서 만큼은 아이돌로 통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같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감스트는 MBC에서 지난 월드컵 해설을 맡으면서 그 위상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에 이렇게 MBC 금요일 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함으로써 그것을 더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새 들어 인터넷 방송을 하는 BJ, 크리에이터 등을 TV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그 경계가 점차 허물어지고 있다는 의미이겠죠. 여기에 감스트가 큰 공헌을 하고 있다고 생각되서 큰 의미가 있는 활동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오늘 소개드린 3명의 새멤버는 오늘 밤 방송되는 진짜사나이300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