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사나이 300 산다라박·주이 합류 (feat. 리사 총기 수여 & 홍석 복근)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10. 8. 19:4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오늘 뜻밖의 기사를 접했는데요, 바로 '진짜 사나이 300'에 '2NE1' 출신 '산다라박'과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진짜 사나이 300은 현재 방영중에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으로 현재 하차한 '김호영'을 제외하고 9명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5명의 새 멤버가 합류를 한다고 합니다. 그 중에 산다라박과 주이도 함께 한다는 것이었죠.  진짜 사나이 300에 새 멤버가 합류한다는 소식은 인기 BJ '감스트'가 삭발을 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감스트는 개인 방송중 삭발을 강행하였으며, 진짜 사니아 300에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배우 '오지호'와 '이정현'도 같이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진짜 사나이 300에는 현재 인기아이돌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와 '펜타곤'의 멤버 '홍석'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리사는 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총기 수여를 시작으로 곧 잘 훈련에 잘 임하고 있습니다. 홍석은 훈련 중 상의 탈의를 함으로써 명품 복근까지 선보이며 시청률을 올리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을 정도로 잘 적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강지환', '안현수', '매튜 다우마'.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기존 멤버 리사와 홍석 그리고 이번에 합류하게 된 산다라박과 주이까지 이제 총 4명의 아이돌이 진짜 사나이 300에 도전하게 되었네요. 현재 출연중인 9명의 멤버 중 통과자만이 새로 합류하게 된 5명의 멤버와 함께 특전사 훈련을 받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연 14명의 진짜 사나이 300의 멤버들 중 과연 탈 없이 훈련을 마치고 300 워리어에 선발이 되는 멤버가 있을지는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