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101 출신 안형섭 EBS 보니하니 합류 (14대 보니 안형섭)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9. 17. 19:3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여러분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하였던 '안형섭'을 기억하시나요? 안형섭은 안타깝게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를 하지는 못했지만 같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이의웅'과 함께 '형섭X의웅'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후 꾸준한 연예계 활동을 하였는데요,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과 연기 그리고 화보 촬영까지 정말 다방면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한 프로그램의 MC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실게요.



안형섭은 바로 'EBS 보니하니'의 14대 '보니'로 합류를 한 것입니다. 보니하니는 아마 남녀노소 모르는 분들이 없을 것 같은데요,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인성을 향상시켜주는 재미있는 코너와 신나는 애니메이션, 함께 하는 놀이로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보니하니는 스타 등용문이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초등학교 학생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아 보니와 하니를 초통령으로 배출해내기도 합니다. 이런 프로그램에 안형섭이 MC를 보게 되었다니 정말 축하할 일인 것 같습니다.





안형섭은 첫 미팅때부터 춤과 노래 그리고 생방송에서 필요한 순발력까지 선보이며 제작진들의 맘을 단번에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안형섭은 14대 보니로 앞으로 1년간은 자리를 지키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역대 보니들을 보면 7~8대 '임대석' 1년, 9~10대 '안재성' 3년, 11~12대 '신동우' 3년, 13대 '정택현' 1년으로 1년이 재계약 주기인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안형섭은 오는 19일부터 '악동탐정스2'로 웹드라마에도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재밌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