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는형님 주이 씨름 천하장사 등극 (경리·홍윤화·사유리 이기고 최종 우승)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10. 1. 19:4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에 추석특집으로 방영된 '아는형님'에서는 씨름 대결이 이루어졌는데요, 아주 볼만했습니다. 추석하면 생각나는게 씨름이기 때문에 컨텐츠도 아주 적절하였던 것은 물론, 씨름 하면 생각나는 유명인 '강호동'과 '이만기'가 한 곳에 모이기도 했기 때문이죠. 아무튼 이날은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누어 씨름 경기를 진행하였는데요, 의외의 결과들이 속출하면서 남자 천하장사와 여자 천하장사가 가려졌는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씨름 경기는 호동팀과 만기팀으로 나누어 진행이 되었는데요, 남자부의 경우 예선에서 호동팀이 압승을 하여 결승 경기에 호동팀의 '서장훈'과 '이수근'이 올라갔습니다. 누가봐도 서장훈의 승리가 예상이 됬던 터라 긴장감이 없었는데요, 여기에 강호동은 결과를 모르겠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하였습니다. 경기가 시작되었고, 서장훈은 페이크를 시전하였지만 이수근은 이에 굴복하지 않고 서장훈을 넘겨버렸습니다. 이로써 남자 천하장사로 이수근이 결정이 된 상황이었습니다. 여자부에서는 더 큰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예선에서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와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만났는데요, 경리가 '아육대'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경리의 승리를 예상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긴 경기 끝에 주이는 악바리로 경리를 꺾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준결승에서는 주이와 '홍윤화'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역시 체급차이와 이전에 경리와의 경기에서 많은 힘을 소모한 주이의 패가 예상되었지만 주이는 기술로 홍윤화를 이김으로써 반전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결승 경기에서 강호동이 극찬한 '사유리'와의 경기가 성사되었습니다. 주이는 사유리까지 이기면서 여자 천하장사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주이는 무대에 슬때마다 강력한 에너지를 쏟아내는 데 일가견있는 걸그룹 멤버인데요, 씨름판 위에서도 그 위력이 발휘되었던 것 같습니다. 강호동은 이에 앞으로 4~5년간 씨름에서 주이의 시대가 계속 될 것이라며 주이를 칭찬해주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