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큐브 이주현 더유닛 이어 댄싱하이 참가 (월드스타 비가 극찬한 포스트 이효리)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9. 10. 03:0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큐브 '이주현'의 근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주현은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까지 방영되었던 KBS2 '더유닛'에 참가했었던 것 기억하시나요? 당시 이주현은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비'로 부터 '포스트 이효리'라는 극찬까지 받은 실력 있는 연습생이었습니다. 당시 더유닛에 출연하여 25위라는 순위를 거두었는데요, 이는 당시 만 13세라는 어린 나이와 현역들 사이에서 연습생 신분으로 경연을 참가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당히 높은 순위에 올랐던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당시 이미 168.5cm라는 성인 못지 않은 큰 키를 가지고 아이돌 비주얼을 가지고 있던 이주현은 어쩌면 큐브에서 새로 런칭하는 걸그룹의 멤버가 되지 않겠냐는 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활동하고 있는 큐브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데뷔한다는 기사가 떴을 때 이주현은 멤버로 이름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어느날 KBS2에서 '댄싱하이'라는 프로그램이 시작된다는 소식이 접했고, 첫방송 날 참가자 중 한명으로 이주현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주현은 처음으로 무대를 꾸몄고, 참가자들 사이 견제로 높은 점수를 받지는 못했습니다. 댄싱하이는 1차 평가에 참가한 58명의 참가자들 중 10대 평가 점수와 코치 평가 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높은 TOP10은 자동으로 2차 평가에 진출하고 남은 참가자들 중 25명은 코치들의 선택에 의해 2차 평가에 진출을 할 수 있는 포맷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직은 이주현의 생사를 논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어쨌든 주어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서 꼭 아이돌로서 무대에 오르는 날까지 열심히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