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봄바람 컴백 뮤직비디오 고화질 사진 + 움짤 (강다니엘/박지훈/이대휘/김재환/옹성우 편)

NEWS/컴백

by MASHIHO 2018. 11. 19. 19: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워너원의 '봄바람'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는 지금 막 보고 왔는데요, 곡의 퀄리티도 무지 좋았고, 뮤직비디오도 아주 좋았습니다. 뮤비에 워너원 멤버 한 명 한 명의 역대급 비주얼이 잘 묻어난 것 같습니다. 물론 그동안 공개되었던 곡들 모두 좋았는데요, 역시 정규앨범은 정규앨범인 것 같습니다. 6시가 되기 전부터 기다리고 있다가 영상이 뜨자마자 들어갔는데요, 조회수가 1인 상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첫 좋아요를 눌렀는데요, 너무 신이 나서 아래와 같이 인증샷을 찍어 봤습니다.



그나저나 너무 좋지만 마냥 좋아 할 수는 없는 것 같네요. 이유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워너원의 해체를 실감나게 하는 것 같아서 인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워너원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데뷔를 한 프로젝트그룹으로 올해 말에 해체를 앞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곡이 워너원의 마지막 타이틀곡이 되게 됐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희망적인 소식은 오늘 뜬 기사에 의하면 멤버 '하성운'은 아직 멤버들과 계약 연장에 대한 말은 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멤버 '이대휘'는 정규 앨범 활동이 끝난 직후 얘기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따라서 워너원이 계약 연장을 통해 이번이 마지막 활동이 아닐 수 있다는 여지를 남겨둔 것인데요, 너무도 짧았던 지난 1년 6개월로도 행복했지만 이 행복을 워너원 팬덤인 '워너블'과 더 오래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고도 생각해봅니다. 그럼 이제 워너원의 신곡 '봄바람'의 뮤직비디오 캡쳐 고화질 사진과 움짤을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언제봐도 빛나는 '강다니엘'의 모습들 이었습니다. 역시 워너원의 센터답게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많이 잡히는 것 같더라구요. 멍뭉미보다는 남자다운 카리스마가 돋보였습니다. 덕분에 제일 많은 사진을 얻을 수도 있었어요.











윙깅미 뿜뿜하는 '박지훈'이었습니다. 정말 보면 볼수록 귀여움에 흠뻑 빠지는 것 같습니다. 아역 배우 출신이라 그러는지 연기력도 짙고 카메라를 제일 잘 받는 것 같아요. 비현실적인 비주얼이 아주 압권이네요.







우리의 휘랑둥이 이대휘의 모습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남자다운 의상보다는 귀여운 의상이 잘 받는다는 느낌이네요. 앞으로도 본인만이 가질 수 있는 매력들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유독 뮤직비디오내 분량이 적었던 '김재환'의 모습들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응원하는 멤버인데요, 최근 살을 많이 뺐는지 조각상 같은 비주얼을 갖고 돌아왔네요. 만두미 넘치는 모습이 개인적으로는 더 보기 좋은 것 같아요. 건강 생각해서 무리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언제나 쾌활한 모먼트를 보여주면서 팬들의 걱정마저 씻어주는 김재환은 그저 킹입니다. 참고로 최근에 김재환에게 쌍커풀 성형 논란이 돌았는데요, 한 팬분이 야구장에서 만난 김재환에게 질문을 했는데 사실은 다래끼 때문에 그렇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옹성우'의 모습들이었습니다. 워너원의 모든 뮤비에 쓰였던 카세트 테이프가 옹성우의 손 위에 있네요. 군무 신에서도 유난히 빛나는 비율이 강점인 멤버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아쉽게도 티스토리 블로그 사진 업로드 용량과 장수 제한 때문에 한 번에 11명 모두 소개해드리지는 못했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나머지 6명의 멤버들인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의 봄바람 뮤직비디오 고화질 사진과 움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