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블리즈 컴백 찾아가세요 이색 프로모션 (feat. 1위에 집착하지 않는다)

NEWS/컴백

by MASHIHO 2018. 11. 26. 20: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걸그룹 '러블리즈'가 컴백을 했다고 합니다. 러블리즈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8인조 걸그룹입니다. 이번 컴백이 기대가 되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러블리즈의 비주얼이 정말 러블리즈답게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인데요, 썸네일 이미지만 보셔도 러블리즈는 러블리즈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러블리즈는 이번에 신곡 '찾아가세요'로 컴백을 했는데요, 이에 걸맞게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함께 보실게요.



4분할 이미지가 보이시죠? 바로 러블리즈의 컴백 프로모션 찾아가세요인데요, 러블리즈는 시크릿(?)한 장소에 팬덤 '러블리너스'에게 보내는 선물과 편지를 숨겨두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SNS에 공개해 팬분들이 찾아가달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것이죠. 그동안 아이돌들의 프로모션과는 차원이 다른 프로모션인 것 같습니다. 저는 세번째 컷이 고구마 밭의 고구마 같아서 너무 웃겼습니다. 이것을 개제한지는 3일째 되었으니 누군가는 이미 찾아갔을 것 같네요.





이제 찾아가세요의 음원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딱 한번 들었습니다. 그것도 뮤직비디오를 통해서요. 뮤직비디오는 일단 우아함이 깃들었고 뭔가 소중히 다루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음원은 조금 미스였지 않나 싶어요. 약간은 대중적이지 못한 스타일이 아니었나 생각이 드는데요, 어쩌면 러블리즈를 잘 표현하려는 곡을 찾다보니 이런 선택을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대중성을 좇다 보면 어느샌가는 그들이 색이 없어질 수도 있을 수도 있으니깐요. 저는 전문가는 아니기 때문에 이들의 생각을 다 읽지는 못하겠으나 왠지 모르게 후속곡이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러블리즈 멤버 '수정'은 인터뷰에서 1위에 집착하지 않는다라는 발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어쩌면 이 얘기와 일맥상통하는 얘기이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