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미스나인 LOVE BOMB 컴백 고화질 사진 + 움짤 (송하영/이채영/장규리/박지원 등)

NEWS/컴백

by MASHIHO 2018. 10. 10. 19:5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프로미스나인'이 9인조 완전체로 컴백하였습니다. 이번 컴백 타이틀곡은 'LOVE BOMB'인데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의 설레고 두근거리는 감정이 마치 폭탄이 터지는 것처럼 심장이 뛴다는 것에 비유한 독특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이미 많은 리스너들이 듣고 중독성있다는 호평을 듣고 있는데요, 과연 프로미스나인이 이번 컴백으로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음원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뮤직비디오 속의 멤버들의 모습을 고화질 사진과 움짤로 담아봤습니다.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순서는 이서연 - 이채영 - 박지원 - 백지헌 - 송하영 - 장규리 - 이나경 - 노지선 - 이새롬 순입니다.)




























프로미스나인 9명의 멤버들 고화질 사진과 움짤 잘 보셨나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백지헌이 제일 돋보이는 것 같구요, 그다음이 송하영이지 않나 싶습니다. 최대한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으나 티스토리 블로그의 첨부 이미지 용량이 50M로 한정되어 있어서 많이 보여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프로미스나인이 음악방송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많은 응원해주시고요, 저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