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봄바람 컴백 뮤직비디오 고화질 사진 + 움짤 (박우진/라이관린/윤지성/황민현/배진영/하성운 편)

NEWS/컴백

by MASHIHO 2018. 11. 20. 19:4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워너원'의 신곡 '봄바람' 뮤직비디오 고화질 사진 그리고 움짤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기에 앞서 어제 워너원의 봄바람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1위는 물론 앨범 수록곡들을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었는데요, 역시 워너원의 파급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조금 순위가 밀려 2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어쨌든 어제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이 5명의 사진과 움짤을 봤었는데요, 오늘은 나머지 6명의 멤버들 그리고 워너원 단체 모습들을 보도록 할게요.






워너원의 댄스 포지션 '박우진'입니다. 역시 춤 출 때가 가장 빛나는 박우진인 것 같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비주얼도 잘 나온 것 같구요, 이번에도 역시 박우진만의 래핑이 워너블들의 귀를 사로잡는데 성공한 것 같네요. 유독 예능프로그램에서 수줍음이 많은 것 같은 멤버인데요,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 일 때 처럼의 모습만 보여줘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너원의 걸리버 막내 '라이관린'입니다. 막내답지 못한 완벽한 비율에 누나들 마음 훔치는 비주얼까지 모두 퍼펙트합니다. 뮤직비디오 중간에 보면 과자로 장난을 치는 모습을 등장하는데요, 역시 막내는 막내인지 장난끼 가득한 웃음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얄미운 행동까지 사랑스러운 라이관린인 것 같습니다.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입니다. 윤지성은 이번 곡에서도 많은 파트를 얻어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워너원 11명의 멤버들이 똘똘 뭉치는데 크게 기여한 그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이제 곧 워너원이 해체가 될 예정인데요, 지난 1년 6개월간 많은 수고들이 있었을 텐데 멤버들과 함께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라이관린이 과자로 장난을 치던 멤버는 바로 '황민현'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음색이 돋보적인 멤버인데요, 뮤직비디오 내내 훈훈한 비주얼을 맘껏 발산하였네요. 황민현은 워너원 해체 직후 '뉴이스트'에 합류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멸하기 직전의 얼굴을 가진 '배진영'입니다. 배진영은 특유의 몸짓과 카리스마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언제봐도 왕자님다운 비주얼이 참으로도 바람직한 것 같습니다.







작고 소중한 워너원의 멤버 '하성운'입니다. 작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보컬이면 보컬, 퍼포먼스면 퍼포먼스까지 다 갖추고 있는 멤버입니다. 하성운은 워너원 해체 직후 '핫샷'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단체 사진들을 보러 가보실게요.














총 이틀에 걸쳐서 이렇게 워너원의 신곡 봄바람 뮤직비디오 고화질 사진과 움짤을 만나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 뮤직비디오는 단체 컷보다는 개인 컷들이 좀 더 잘 표현이 된 것 같습니다. 멤버 개인마다의 느낌을 잘 담아낸 것 같구요, 박지훈과 박우진 그리고 라이관린이 리즈 갱신에 성공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