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차일드 보민 수능 응시 (멤버 형들이 싸준 도시락 정체)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11. 15. 19: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2019 수능 D-DAY가 바로 오늘이었죠? 이 포스팅을 보는 모든 수험생여러분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수능을 본 아이돌 중 한 명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골든차일드'의 '보민'입니다. 보민은 고3으로 오늘 수능을 치루었다고 합니다. 그룹내 막내인 보민을 위해 멤버 형들이 전 날 정성스레 도시락을 싸주었다고 하는데요, 도시락의 정체가 궁금하시지 않나요? 썸네일 이미지에 들고 있는 도시락이 바로 그 도시락이라고 하는데요, 함께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위 이미지에 있는 도시락이 오늘 수능을 본 보민이 점심에 먹었을 도시락입니다. 케이스 만큼이나 내부도 정말 맛 좋아보이는 음식들이 있네요. 달걀말이에 케찹, 스팸에 계란 그리고 볶음밥인 것 같네요. 정말 부담감 안느끼고 배를 채울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수능 날 도시락이 혹시 자극적이라서 배탈이 난다면 오후 과목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죠. 그 때문에 아에 점심을 거르는 수험생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그만큼 극도의 긴장감 속에서 치루어지는 수능인데요, 보민은 잘 치뤘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형들이 싸준 맛있는 도시락 먹고 기운내서 잘 봤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골든차일드는 현재 'Genie'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지난 화요일에 '더쇼'에서 수능을 치룰 보민에게 수능 응원 선물도 건냈었다고 하네요. 음악방송 클라스가 이정도네요. 출연진 응원 선물까지 신경써주다니 정말 멋져요. 한편 오늘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보민이 빠진 9명만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보민이 빠지니 뭔가 무대가 허전한 느낌이기는 했으나, 나머지 멤버들이 보민의 몫까지 하려는 노력이 엿보이는 무대였습니다. 다시 한번 오늘 수능을 치룬 수험생분들께 수고했다는 말씀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