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인 걸그룹 핑크판타지 멤버 이름이 박근혜 (feat. 아이돌학교 조유빈/미스테리 멤버 대왕)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11. 12. 18: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신인 걸그룹에 대해 약간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오늘 만나볼 신인 걸그룹은 바로 '핑크판타지'입니다. 핑크판타지는 '마이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 10월 24일에 데뷔한 8인조 걸그룹입니다. 제가 이 걸그룹을 처음 접하게 된 것은 바로 멤버 중 이름이 아주 특이한 멤버가 있어서인데요, 얼마나 특이하길래 특이하다고 말씀을 드리냐하면 이유를 설명해드리는 것보다 바로 이름을 말씀해 드리는게 좋을 것 같네요. 함께 보시죠.



사진 속 주인공은 핑크판타지 멤버 '하린'입니다. 하린은 교복을 입고 있는데요, 명찰을 잘 보면 이름이 보이실텐데요, 맞습니다. 바로 '박근혜'인데요, 실제 활동명은 말씀드린대로 하린으로 아마 본명을 쓰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이름이었기에 하린이라는 예명을 가지게 된 것 같네요. 어쨌든 이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 멤버이기도 합니다. 하린은 2000년생으로 올해 19살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본명인 박근혜보다 하린이라는 이름이 더욱 잘 어울리는 얼굴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이 외에 핑크판타지에서 주목할 만한 멤버가 2명이 더 있습니다. 바로 멤버 '유빈'과 '대왕'입니다. 유빈은 '조유빈'이라는 이름으로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아이돌학교에서 데뷔의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이렇게 결국 데뷔를 하게 됬네요. 대왕은 미스테리 멤버로 소개되었는데요, 토끼 탈 속에 숨겨진 얼굴이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이전에 '피기돌스'라는 걸그룹에는 매 무대마다 선글라스를 착용해 얼굴을 궁금해 하기도 했는데 이번엔 얼굴 전체를 가린 멤버가 등장을 하였네요. 과연 그녀는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