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단발머리로 컴백 (걸크러시 터지는 헤어 변화)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10. 2. 18:5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어제였던가요? 9인조 완전체로 컴백하는 '프로미스나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더라구요. 티저는 단 9초로 매우 짧았는데요, 아마 프로미스나인이라서 9로 일부러 맞춘 것 같네요. 아무튼 영상은 순식간에 끝이 났는데요, 멤버들의 모습은 썸네일과 같은 모습뿐이 다였습니다. 하지만 멤버들은 찰나의 순간에도 빛이 났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난히 눈에 띄는게 '백지헌'인데요, 헤어스타일이 이전과 180도 바뀐 모습입니다.



백지헌은 '아이돌학교' 출연 당시부터 긴 머리를 고수하였는데요, 그러는 와중에 양갈래 머리등을 자주 시도하며 중학생다운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그런데 이번 컴백 영상과 'KCON 2018 THAILAND'를 마치고 입국장에 들어선 모습이 포착되면서 백지헌의 단발 변신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 보다는 걸크러시 터지는 센언니 컨셉트로 보입니다. 이번 신곡 티저에서 보이듯이 폭탄이 터지는 장면 등이 등장하면서 비트있고 왠지모를 EDM 사운드가 가득할 곡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에 맞게 변신을 시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이번 신곡 첫 티저 이미지인데요, 이전보다 좀 더 성숙해진 모습이네요.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프로듀스48'을 마치고 돌아온 멤버 '장규리'를 포함해 앞서 말씀드린대로 9인조로 컴백을 하는데요, 컴백일은 10월 10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참고로 말씀을 드리자면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사가 '오프더레코드'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해당 소속사는 신생 소속사로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를 할 '아이즈원'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