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즈원 이채연 식스틴 탈락 이유 (feat. 뻣뻣한 몸)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9. 4. 18:3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최근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된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이채연'이 과거 걸그룹 '트와이스' 서바이벌인 '식스틴'에 출연해서 탈락하게 된 이유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채연은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보컬과 댄스 모두 실력있게 선보이며 국민프로듀서님들은 몰룬 트레이너 선생님들에게 찬사를 받을 정도로 이미 완성형 아이돌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이채연이 식스틴에서 탈락하게 됐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채연은 식스틴 출연보다 더 과거에 친동생 '이채령'과 함께 SBS 'K팝스타3'에 참여하여 온 국민에게 실력파 자매로써 자리매김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쉽게 생방송 무대에는 오르지 못했지만 그 직전까지 갈 정도로 나이를 떠나서 성인 참가자들과 비교해도 정말 멋진 경연들을 펼쳐냈었습니다. 이후 이 둘은 사이좋게 심사위원으로 있던 '박진영'이 프로듀서로 있는 'JYP'에 입사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JYP 신예 걸그룹으로 런칭을 준비하는 프로그램인 식스틴에 출연하게 되었죠.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식스틴은 현재 걸그룹 원탑 트와이스의 멤버를 선발하는 자리였습니다. 여기서 살아 남게 되면 트와이스가 될 수 있었죠. 하지만 이채연의 트와이스 데뷔의 꿈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식스틴을 시작한지 2주째 되는 날 첫 탈락자가 발생하는 미션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앨범 재킷 미션인데요, 당시 이채연이 카메라 앞에서 어색했는지 뻣뻣한 모습만을 보이다가 16명의 참가자 중 첫번째 탈락자가 되었습니다. 당시 아는 얼굴이 몇 없었는데 그 중 이채연이 탈락해서 보는 저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하게 된 이채연은 이제 더 없이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되겠죠. 고생끝에 낙이 온다고 6년여간 노력한 결실이 오늘날에야 보게 되다니 저도 기쁘네요. 그동안의 고생을 발판으로 삼아 앞으로 연예계 활동을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