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녀시대 오지지(Oh!GG)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 VLIVE 소식)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8. 30. 14:2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앞서 알려드렸던 소녀시대 두번째 유닛 '소녀시대 오지지(Oh!GG)'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고 해서 이렇게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티저 이미지는 달랑 단체컷 한장이었는데요, 물론 품격이 돋보였던 티저 이미지이기는 했으나 아무래도 개인 티저 이미지가 아닌 단체 티저 이미이였기 때문에 조화롭고 케미넘치는 모습이 강조되어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을 느끼는데는 조금 부족했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오늘 소녀시대 오지지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긴말 하지 않고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멤버 '효연'입니다. 효연은 데뷔초 댄스 포지션으로 유독 많은 눈길을 끌었던 멤버인데요, 날이 가면 갈수록 미모가 리즈 갱신을 계속하는 것 같습니다. 10년이라는 세월동안 소녀시대로 활동하면서 가장 많이 이뻐진 멤버인 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됩니다. 티저 이미지 속에서도 잎사귀 뒤에서 빼꼼하는 효연의 모습이 정말 여신에 가까운듯한 비주얼이네요.



멤버 '윤아'입니다. 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새벽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어머니 아버지 세대에 널리 이름을 알린 윤아는 아이돌보다는 배우에 조금 더 근접한 우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멤버인데요, 신이 불공평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노래 역시 탁월하게 잘하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멤버 '태연'입니다. 소녀시대하면 태연을 가장 먼저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태연은 소녀시대 멤버들 중 가장 많은 곡을 부르기도 해서 아무래도 인지도에 있어서 그리고 보컬 능력에 있어서는 그 누구보다 높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미 태연의 보컬리스트로서의 능력은 수 많은 음악 평론가나 대중 그리고 현역 아이돌들의 아이돌, 우상이 될 정도로 가요계에서는 절대 빼놓고 얘기할 수 없는 그런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멤버 '써니'입니다. 써니는 유독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나왔는데요, '순규'라는 순박한 본명처럼 예능에서 가식없이 모든 면들을 보여주고 시청자들에게 함박 웃음을 짓게 만들어줄 수 있는 멤버입니다. 소녀시대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는 것은 모두들 알고 있으실 텐데요, 사실 써니는 SM의 회장인 이수만과 친척사이로도 유명한 멤버입니다. 그렇기에 초반에 일명 낙하산 논란이 빚어지기도 했지만, 써니는 이내 멋진 무대 퍼포먼스와 엔터테이너로서의 탁월한 끼를 발산하며 실력으로서 그 논란을 해소시키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은 멤버 '유리'입니다. 유리는 흑진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활동을 할 정도로 건강미 넘쳐 보이는 몸매를 가진 멤버입니다. 유리는 이번 오지지 활동을 통해 처음으로 유닛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멤버 '서현'은 오지지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SNS에 글을 올렸는데 유리는 거기에 막내 서현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등의 활동을 하며 소녀시대의 10년간의 우정을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고혹미가 물씬 풍기는 멤버 유리까지 만나봤습니다.



소녀시대 오지지는 오는 9월 5일 '몰랐니'라는 신곡으로 컴백을 예정하고 있는데요, 빨리 공개됬으면 좋겠네요. 새로운 출발선에 서있는 소녀시대 오지지 멤버 윤아, 효연, 태연, 써니, 유리 그리고 이번 활동은 같이 하지 못하는 '티파니', '수영', 서현까지 응원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