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BE 한초원 걸그룹 (여자)아이들 합류 가능성 (과연 제 7의 멤버 될 수 있을까?)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9. 1. 15:3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어제 드디어 '프로듀스48' 12주간의 대장정이 끝났네요. 제가 응원하고 있던 CUBE '한초원' 연습생은 끝내 데뷔조안에 들지 못했습니다. 한초원은 '아이즈원(IZONE)' 탈락 소감으로 회사에 돌아가 열심히 하여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다시 만나고 싶다고 전했는데요, 과연 한초원은 다시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만날 수 있을까요? 일단 저는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계속 봐주세요.



지난 프로듀스48 시즌이었던 프로듀스101 그리고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최종 데뷔조에 들지 못하고 탈락한 연습생들 중 다수가 이미 가요계에서 활동중에 있습니다. 공원소녀(멤버 김서경), 프리스틴(멤버 은우, 레나 등), 구구단(나영), 김소희, 김동한, 타카다켄타, 김용국, 김상균, 핫샷(멤버 노태현), 형섭X의웅, 엔플라잉(멤버 회승), 정세운, MXM(임영민, 김동현) 등 정말 가요계가 프로듀스101 출신들이 점령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한초원과 같은 소속사인 CLC 권은빈, (여자)아이들 전소연, 유선호까지 탈락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로 출범하게 되었죠.




여기서 눈여겨봐야 할 점은 바로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해서 현재 CLC로 활동중인 '권은빈'입니다. 권은빈은 프로듀스101 경연 도중 CLC 합류를 발표해 최종 순위 35위로 마감을 하였는데요, 이미 활동중에 있던 CLC는 권은빈을 투입하고 현재 포미닛을 이어 대세 걸그룹들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한초원이 소속해 있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합류에 대해 되게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밖에 없을테죠. 또한 한초원같은 인재를 데뷔 시키기 위해서 또 다른 걸그룹을 만들기에는 사실상 무리입니다. 이제 데뷔한지 몇 달 안된 (여자)아이들이 활동중이며 현재 데뷔 4주만에 음악방송 트로피를 가져오는 등의 큰 활약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이 두가지만 봐서도 한초원이 (여자)아이들의 멤버로 충분히 합류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재기해봅니다. 아래 이미지를 함께 보실게요.





(여자)아이들이 'LATATA' 쇼케이스 무대 엔딩 포즈에 프로듀스48에서 'Rumor' 무대를 선보인 한초원을 합성해 봤습니다. 너무도 죽이 딱 맞는 조합이지 않나요? 현재 활동중인 (여자)아이들의 선배그룹 CLC는 7인조로 활동 중이며, (여자)아이들은 6인조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사실 아이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무대 퍼포먼스가 중요한 아이돌 그룹에게 있어서 홀수 조합이 가장 대형이 안정적이어서 선호하는 멤버 수인데요, 현재 6인조로 활동중인 (여자)아이들에 한초원만 합류시킨다면 7인조로 그 조건에도 부합하게 됩니다. 어쩌면 애초에 한초원의 합류를 준비해서 6인조로 출범시키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앞서 보여드린 이미지는 누가 봐도 절대 팀에 위화감있는 비주얼이 아니라 오히려 찰떡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한초원이 (여자)아이들에 합류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드는 것 같네요.



이미 (여자)아이들에는 프로듀스101 출신 '전소연'이 팀의 리더를 맡고 있어, 한초원이 여기에 막내로 합류를 하게 된다면 프로듀스101의 시즌1과 시즌3를 아우르는 그룹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이미 일본 시장에 노출된 한초원이 합류하게 됨으로써 (여자)아이들의 일본 활동까지 생각해 볼 수 있겠네요. 프로듀스48에서 최종 13등을 차지하며 아쉽게 탈락을 한 큐브 한초원이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보여줬기에 꼭 좋은 소식과 함께 돌아올거라 믿어보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