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M스테이션 영 프로젝트 슬기·신비·청하·전소연 뭉친다 ! 역대급 콜라보 예고 !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8. 10. 04: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SM스테이션'에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 했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나요? SM스테이션은 컬쳐브랜드 0(영)과 함께 '영 프로젝트'를 한다고 발표했는데요, 그 프로젝트 중 걸그룹도 포함이 되어있다고 예고를 했었습니다. 현재는 그 멤버들이 공개가 되었지만 공개되기 앞서 SNS 채널을 통해 그녀들의 실루엣이 먼저 공개가 됐었는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멤버들의 정체를 알고 보기에 누가 누구인지 알 수 있는데요, 그러기 전에는 쉽게 알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 수사대들은 공개와 동시에 누가 누구인지 매칭을 하였다고 합니다. 위 이미지와 썸네일 이미지를 함께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첫번째 빨간 옷을 입은 멤버의 주인공은 바로 레드벨벳 '슬기'입니다. 지난 여름 '빨간맛'으로 활동했을 당시 안무와 입었던 의상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인물은 바로 여자친구 '신비'입니다. 지난 활동 곡이었던 '밤'의 안무와 의상이라고 합니다. 비교적 최근에 활동했던 곡인데요, 쉽게 생각이 났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 인물은 아이오아이 출신 '청하'인데요, 데뷔곡이었던 'Roller Coaster'때의 안무와 의상을 입고 있는 것이라고 하네요. 마지막 맨 오른쪽 멤버는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이자 메인래퍼인 '전소연'인데요, 'LATATA' 활동 당시 춤과 옷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멤버 공개 직전에 추리한 것이라 반신반의한 사람들도 꽤 됐는데요, 그 논란을 잠재울 라인업이 아래와 같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보이시나요? 슬기, 신비, 청하 그리고 전소연까지 영 프로젝트의 라인업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네티즌 수사대들의 힘이 굉장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편 공개된 4명의 라인업이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요, 메인보컬의 포지션이 기대되는 신비와 자타공인 댄스에 능한 청하, 프로듀스101과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래퍼의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준 전소연 그리고 그 중심에 SM 대표 걸그룹 레드벨벳에서 춤과 노래 모두 수준급 실력을 가지고 있는 슬기까지 이들의 콜라보 무대는 역대급일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연 어떤 장르의 곡으로 저희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줄지 궁금해지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