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는 형님 144회 건강美 특집 효린·걸스데이 유라·러블리즈 미주 출격 (불주먹 주인공은?)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9. 2. 16:0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다음주 방송 될 '아는 형님' 144회에 여자 아이돌들이 출연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144회 주제는 '건강美'로 이에 적합한 여자 아이돌 3인인 씨스타 출신의 '효린', 걸스데이 '유라', 러블리즈 '미주'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효린과 유라가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실텐데요, 러블리즈 미주 역시 그러하다고 합니다. 러블리즈는 청순하고 귀여운 컨셉의 곡들을 주로 하다보니 이러한 매력을 감추고 있을 수 밖에 없었던 것 같네요.



다음 주 방송 될 아는형님에서는 이제 씨스타의 멤버가 아닌 솔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효린이 본인의 곡인 'Dally'무대와 가창력 넘치는 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속이 뻥 뚤리는 효린의 거침없는 입담도 기대가 되네요. 아는 형님 멤버들과의 케미가 어떠할 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건강美 특집으로 이루어질 아는 형님 144회에서는 이 구역 불주먹을 가리는 코너도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펀치 기계를 이용해 점수가 높은 사람이 불주먹의 주인공이 되는 것 같네요. 예고편만 봐도 그 대결이 매우 치열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 이유는 남자인 아는 형님들 만만치 않게 이 여자 아이돌들이 매우 강력한 펀치 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유라의 파워풀한 펀치 실력이 예고편을 타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본방송에서 그 승자를 알아볼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예고편 문구로 '오늘도 역시 건강한 플레이는 1도 없는'이라고 해서 반칙이 난무하고 꿀잼들이 가득 할 것 같아서 너무가 기대되는 회차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러블리즈 미주는 그동안 신비주의 컨셉을 고수하다가 미주 본인이 그 컨셉을 참지 못해 소속사도 포기했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예능감이 넘치는 여자 아이돌 멤버라고 하는데요, 이미 그 예능감은 MBC '두니아'에서도 많이 표출되었죠. 이 기회를 삼아 더 넓은 예능 세상에 발을 담글 수 있는 러블리즈 미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는 형님 144회는 오는 9월 8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