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대들의 댄스배틀 댄싱 하이 TEEN 라인업 미리보기 (이기광/이승훈/이호원/리아킴/저스트 절크 등)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8. 31. 16:0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는 9월 7일 KBS2TV에서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름하여 10대들의 댄스배틀 '댄싱 하이' TEEN 입니다. 줄여서 댄싱 하이라고 하는 것 같네요. 댄싱 하이는 프로그램명 그대로 10대들의 댄스배틀이라는 컨텐츠를 다루게 됩니다. 이전에 스포츠댄스를 현역 선수와 연예인이 한 팀을 이루어 댄스 경연을 한 MBC '댄싱위드더스타', 그리고 현역 선수들이 장르와 관계없이 경쟁을 하면서 두 팀으로 나뉘어 최종 우승팀을 꼽는 Mnet '댄싱9'과는 또다른 보는 묘미를 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모든 참가자들은 10대로만 구성이 되어 있고, 이들을 코칭하는 코치들은 모두 유명인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그 코치 라인업을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춤으로 LA도 뒤집어 놓았다는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입니다. K팝은 물론 프리스타일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만능 춤꾼으로 월드와이드 댄싱 머신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2015 제 2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남자그룹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자이기도 합니다. 소녀 참가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위너 '이승훈'


재간둥이 천재 퍼포머 이승훈은 SBS 'K팝스타'에 참가하여 빼어난 춤실력을 선보이고 이후 'YG 엔터테인먼트'에 입사를 하게 되어 지금의 그룹 위너의 멤버가 됐었죠. 위너는 데뷔 당시 멜론, MAMA, A-Awards, SBS 가요대전, 골든디스크, 가온차트, QQ Music 등 다양한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 정도로 실력 있는 그룹입니다. 그 그룹에서 이승훈은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기 때문에 더 말하면 입만 아플 뿐이죠.



호야 '이호원'


아무래도 호야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맞습니다. 이호원은 보이그룹 '인피니트' 출신인데요, 현재는 팀에서 탈퇴해 혼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호원은 처음 Mnet '슈퍼스타K'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뛰어난 보컬과 춤실력을 선보여 많은 팬들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 인피니트로 데뷔를 한 것이구요. 댄스 에너자이저라는 별명까지 있는 이호원은 댄스 경연 프로그램인 Mnet '힛 더 스테이지'에 출연하여 그 진가를 다시 한 번 보여주는 등 꾸준하게 춤실력을 선보여왔습니다.





JYP 안무가 '리아킴'


유튜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텐데요, 바로 유튜브 채널 '1 Million' 소속 안무가입니다. 최정상급 스타들의 안무 선생님이기도 한 리아킴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곡 '우아하게'는 물론 'TT',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그리고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등 수 많은 히트곡들의 안무를 만들어냈었습니다. 또한 'EXID', '소녀시대', '원더걸스', '2NE1', '미쓰에이', '이효리', '손담비', '갓세븐', '애프터스쿨' 등 수 많은 아티스트들을 트레이닝 시키기도 하였습니다. 이쯤하면 이 프로그램의 코치로써 얼마나 적합한지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평창 개막식 안무팀 '저스트 절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코치 팀 저스트 절크는 국가대표 댄스 크루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올라 세계를 열광시킨 칼군무의 레전드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저스트 절크 역시 '태민',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티아라', '아스트로', '골든차일드'등많은 가수들의 트레이닝과 안무 디렉터를 맡았었습니다. 2017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12'에서는 생방송까지 진출하였다고 하네요. 이렇게 댄싱하이의 모든 라인업을 알아봤는데요, 라인업만 봐도 얼마나 공을 들인 프로그램인지 딱 짐작이 가실 겁니다. 첫 방송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9월 7일이며, 밤 11시 10분에 KBS2TV에서 한다고 합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도 좋을 프로그램이 될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