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캐처 와처 뉴이스트W 김종현(JR) 최종 우승 (+ 움짤 모음)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8. 30. 03:0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Mnet 트러스트 게임 '러브캐처'가 끝이 났습니다. 러브캐처라는 프로그램은 10명의 출연진이 러브캐처와 머니캐처로 나뉘어, 서로의 사랑에 대해 끝없이 갈구하고 의심하는 심리 게임의 일종인데요, 그것을 지켜보는 연예인 군단 와처가 있습니다. 와처들은 출연진들의 정체등을 추리하여 맞출 때마다 러브 코인을 얻게 되는데요, 이번 최종회에서는 그것을 많이 모은 자를 와처 우승자로 하였는데요, 그 결과 우승자는 뉴이스트W '김종현(JR)'이 되었습니다.



사실 김종현은 그동안의 추리에 있어서는 많이 틀리기는 했는데요, 마지막 회차이다 보니 지금껏 모은 러브 코인이 무의미할 정도로 많은 러브 코인 5개를 걸고 마지막회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종현이 정확하게 러브캐처를 맞추게 되어, 기존에 가지고 있던 1개의 러브 코인과 합쳐 총 6개의 러브 코인을 보유하고 있어, 와처들 중 가장 많은 러브 코인 수로 최종 와처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와처 중 유일한 아이돌이자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JR은 방송을 끝낸 소감으로 '만화 속 탐정이 된 것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 했습니다.', '매혹적인 사랑 게임이었습니다'등을 밝혔다고 하네요. 연애에 능한 다른 와처들인 MC '신동엽', 방송인 '홍석천', 개그우먼 '장도연', 방송인 '레이디제인',  작가 '전건우' 이들 사이에서 우승을 한 김종현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러브캐처가 끝난 기념으로 그동안 러브캐처에서의 움짤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처음 김종현을 알았던 저인데요,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에서 접한 김종현은 알면 알수록 매력이 흘러 넘치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