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락비 피오 신서유기5 합류 (떠오르는 예능 스타)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8. 4. 23:3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뜬 기사죠. 바로 블락비 '피오'가 신서유기5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떠오르는 예능 스타답게 핫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사실 블락비하면 지코를 먼저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피오도 지코못지 않게 인기가 있는 멤버라고 합니다. 이미 블락비 피오는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함께 살펴볼게요.



음악 방송 '더쇼', 뷰티 프로그램인 '립스틱 프린스', 요리 프로그램 '요상한 식당',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추리 프로그램 '대탈출' 등 거의 모든 장르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었네요. 그리고 다다음주부터 게임 프로그램 '찍히면 죽는다'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누가 뭐래도 대세 예능인으로 거듭난 것 같네요.





위 사진은 피오의 SNS 사진인데요, 평소 친분이 있던 위너 '민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해 민호가 출연하는 신서유기를 시청해달라는 홍보글까지 올려 친분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이제는 옆에서 응원만해주는게 아니라 같이 출연을 하게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케미까지 기대하게 하네요. 이번 신서유기5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도 역시 빅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해줄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