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레이브걸스 후덕해져 1년 5개월만의 컴백 (롤린 리메이크)

NEWS/컴백

by MASHIHO 2018. 8. 12. 04:1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컴백을 했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이번 컴백은 다른 때와 다르게 기존 곡을 리메이크해서 돌아온 것인데요, 바로 브레이브걸스하면 생각나는 바로 그 곡! '롤린'(Rollin')을 리메이크 했다고 합니다. 약 1년 5개월 전 롤린이라는 신곡으로 활동을 하던 브레이브걸스는 데뷔 이래 가장 큰 사랑을 받았었죠.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011년 데뷔한 그룹으로 올해 8년차 걸그룹입니다. 아마 인지도 측면때문에 신인이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아요. 대부분 인지도를 쌓지 못하면 그룹이 공중분해하기 마련이니깐요. 사실 현재 멤버 5명은 2011년부터 함께하던 멤버는 아니었습니다. 모두 2016년에 합류했던 멤버들이지요.



브레이브걸스는 2011년에 5인조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멤버('유나', '민영', '유정', '은지', '하윤')들이 합류하기전 3명의 멤버가 탈퇴를 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남아있던 데뷔 멤버 '혜란'과 '유진'과 현재 활동중인 멤버 5명이 함께해 7인조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러던 도중 '하이힐'이라는 명곡으로 브레이브걸스 최대 전성기를 누렸지만 데뷔 멤버였던 2명이 잠정 탈퇴를 발표하면서 2016년에 새롭게 합류한 5명만 남게 되어 이름만 같지 사실상 완전히 새로운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신인 걸그룹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 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리메이크하게 된 '롤린'의 오리지널 버전을 공개하고 브레이브걸스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한계에 부딪히면서 정상에 오르진 못했는데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이유로 롤린이라는 곡은 좋으나 컨셉이 아쉬웠고, 의상도 평범했으며, 퍼포먼스도 살짝 부족했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롤린이라는 곡 자체가 너무도 명곡이었고 브레이브걸스를 알리는데 큰 공헌을 한 곡이기 때문에 이번에 롤린을 리메이크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바로 어제 롤린 리메이크 버전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도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마자 봤는데요, 그런데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5명의 멤버가 아닌 단 4명만 나오는 것입니다. 저는 분명 브레이브걸스 멤버를 5명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혹시 멤버에 변화가 온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어서 저는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해봤습니다. 알고보니 멤버 '하윤'이 건강상 이유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을 뿐 그 이상의 멤버 변화는 없다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다시 자세히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을 들여다봤더니 제가 알고있던 멤버들이 있더라구요.



 멤버 민영과 은지는 기존보다 더욱 예뻐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그에 반해 멤버 유정과 유나는 조금은 후덕해진 것 같습니다. 기존에 초절정 섹시하면서도 가녀렸던 이미지의 그녀들이 조금은 체중이 늘은 것 같습니다. 제가 작년 활동당시 이미지와 이번에 선보인 뮤직비디오 속 이미지를 비교해봤는데요, 아래를 봐주세요.






하지만 여러분 걱정하실 것이 없으시죠? 마냥 섹시하기만 했던 그녀들이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을 한 것 뿐 ! 여전히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입니다. 이번 롤린은 지난번 보다 좀 더 청량미 넘치는 썸머송으로 리메이크되어 돌아왔는데요, 현재 커뮤니티 반응을 살펴보면 리메이크가 잘 빠졌다는 의견이 절대 다수더라구요. 이번 활동에 음악방송 계획은 현재로선 알려진게 없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꼭 음악방송 무대에 올랐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브레이브걸스의 앞날을 응원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