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마무 7월 16일 컴백 '너나 해' + 고화질 사진 + 티저 영상

NEWS/컴백

by MASHIHO 2018. 7. 15. 00:0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마마무가 오는 7월 16일 컴백을 앞두고 준비된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가 되었는데요, 여러분들한테 빨리 소개드리고 싶었지만 모든 티저를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어서 제가 뚝심을 가지고 기다렸네요. 이번에도 역시 고화질 사진과 함께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보시죠.





7월 16일 마마무가 7번째 미니 앨범 'Red Moon'으로 4개월 만에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타이틀곡은 '너나 해'로 꽤나 도발적이고 직설적이네요. 마마무의 컨셉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센언니 컨셉인 것 같습니다. '믿듣맘무'라는 별명이 있듯이 노래야 티저 나오기 전부터 대박 예감을 미리서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앨범 수록곡을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1번 트랙 '여름밤의 꿈', 2번 트랙 타이틀곡 '너나 해', 3번 트랙 '장마', 4번 트랙 '하늘하늘 (청순)', 5번 트랙 '잠이라도 자지', 6번 트랙 'SELFISH'까지 총 6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네요. 3번 트랙 장마 같은 경우에는 선공개되었던 곡인데요, 지난 1일 한반도에 태풍 쁘라삐룬이 지나가던 날 멤버 '휘인'이 SNS에 '쁘리빠룬과 함께 곁들여 듣는 장마'라는 글을 게재해 네티즌들에게 몰매를 맞기도 했습니다. 사실 이번 태풍으로 실제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휘인이 경솔했던 발언을 한 건 사실입니다. 멤버 휘인은 이를 인정하고 사과를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미 마음에 상처를 입은 사람들은 사과 한 번으로 그것을 잊기란 쉽지 않죠. 아이돌들은 노래와 춤뿐만 아니라 행실도 항상 신중하게 해야할 의무아닌 의무가 있습니다. 6번 트랙 SELFISH는 레드벨벳 '슬기'가 피쳐링을 해주기도 했네요. 그럼 이제는 고화질 사진과 티저 영상을 함께 살펴보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