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7월 9일 Dance The Night Away 컴백 + 티저 + 고화질 사진 47장 모음

NEWS/컴백

by MASHIHO 2018. 7. 5. 03:3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 7월은 걸그룹 대격돌이 예고되어 있는데요, K-POP 걸그룹을 논할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트와이스' 역시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트와이스는 오는 7월 9일 신곡 'Dance The Night Away'로 컴백을 예고 했는데요, 그 어느때보다 그 열기가 뜨거운 것 같습니다. 바로 이유는 트와이스가 처음으로 여름에 컴백을 하기 때문이죠. 컴백곡 곡명부터가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데요, 이번 기회에 새로운 썸머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좋은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컴백전 걸그룹이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건 거의 당연하다싶은 일인데요, 이 역시 트와이스가 빠질 수가 없죠. 그럼 트와이스의 신곡 'Dance The Night Away'의 짧은 티저 영상 보고 오실게요. (영상은 짧지만 심장에 콕 박혀서 설레임이 온몸으로 퍼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멤버들이 이름 모를 어느 섬에 떨어진 것 같은 설정인데요, 잠에서 깨어난 9명의 멤버들은 주위를 둘러보고 모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네요. 이렇게 연기력도 좋고 끝에 나오는 멜로디까지 한시도 눈과 귀를 가만히 두지를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보셨다시피 여름 해변이 등장하면서 썸머송임을 확신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신곡 공개날짜와 트랙리스트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컴백일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7월 9일이구요, 시간은 오후 6시네요. 밤하늘을 수놓은 듯한 'Dance The Night Away' 문구 역시 대박인 것 같습니다. 타이틀곡인 'Dance The Night Away'에서 여러분들께서 주목하셔야 할 점은 혹시 작사가명을 보셨나요? 작사하고 옆에 '휘성'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많이 익숙한 이름인데요, 맞습니다. 바로 그 휘성이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했다는 소식입니다. 그것도 단독 작사네요. 과연 선배 가수인 휘성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감성을 어떻게 노랫말로 표현했을지가 정말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3번 트랙을 보시면 'Shot thru the heart'라는 곡으로 작사에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참여했네요. 트와이스의 일본인 멤버 3인방이 함께 합심한 이 곡 역시 주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4번부터는 지난 앨범 타이틀곡인 'What is love?'를 비롯해서 수록곡들이 들어가 있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트와이스 멤버들(나연, 모모, 정연,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단체, 단독 티저 이미지를 고화질 사진으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트와이스 멤버들이 제복입은 사진부터 낮과 밤을 배경으로 한 해변가에서 파티걸이 되어 찍은 사진들까지 정말 사진 하나 하나가 A컷, 레전드 사진들이네요. 어서 빨리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가 공개되어 제 두 귀가 호강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