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핑크(Apink) 7월 2일 앨범 'ONE & SIX'로 컴백 + 고화질 사진 + 트랙리스트 + 앨범명 의미

NEWS/컴백

by MASHIHO 2018. 6. 29. 15:4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제 여름이라서 그런지 매일이 지옥같습니다. 더운 것도 더운 것이지만 습도 때문에 정말 생활하는데 짜증이 다 나내요. 하지만 가요계에서는 이런 기분까지 확 전환시켜줄 준비를 다하고 있죠. 바로 걸그룹들의 대거 컴백이 예고되었기 때문인데요, 지난번엔 러블리즈의 컴백을 예고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바로 데뷔 7주년을 맞이한 '에이핑크'의 컴백 소식을 알려 드리려고 왔습니다. 그럼 잔소리 그만하고 바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가장 먼저 이번 앨범 소개를 간단히 해드릴게요. 앨범 제목은 바로 'ONE & SIX'인데요, 무슨 의미인지 알려드리자면 일단은 두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로 한 앨범 안에 여섯 멤버(남주, 하영, 은지, 초롱, 보미, 나은)의 각자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에이핑크의 포부이기도 하면서, 두번째는 어느새 하나가 되어 있는 팬들(ONE)과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 + SIX)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한다고 합니다. 정말 네이밍부터가 마음에 드는 컴백 앨범인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이벌 앨범 트랙리스트를 보도록 할게요.



타이틀 곡으로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한 '1도 없어'라는 곡이네요. 청순함의 대명사라고 해도 손색없을 에이핑크가 처음으로 변신해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이라고 해요. 에이핑크의 기존 이미지에 성숙함을 더해 신선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청순과 아련 그리고 담담함이 공존하는 곡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록곡들 중에 보면 멤버 박초롱과 김남주가 직접 작사한 곡들도 수록되어 있는 것 같네요. 다음은 티저 공개 일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늘이 6월 29일 이므로 내일 하영의 티저와 7월 1일 ROLLING MUSIC TEASER 그리고 7월 2일 뮤직 비디오 티저까지만 공개되면 모든 티저가 공개되고 7월 2일 오후 6시에 앨범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앨범 트랙리스트와 티저 일정에 보시면 열쇠가 자주 등장하는데요, 이전 앨범부터들이나 콘서트 포스터에서도 자주 발견이 되었는데요, 단순히 이뻐서 사용한건지 아니면 나중에 공개될 무언가가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하는 것 같네요. 그럼 오늘까지 나온 티저 이미지를 고화질 사진으로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게요.

















하영을 제외하고는 모두 두개의 티저 이미지들이 공개되었는데요, 하영의 티저 이미지 중 나머지 하나는 내일 바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티저 이미지들을 보면 멤버별 첫번째 티저 이미지는 고품스럽고 우아함이 느껴지고요, 앤티크함이 가미되서 분위기가 이번 앨범 컨셉에 아주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멤버별 두번째 티저 이미지는 무념무상의 그런 컨셉인 것 같은데요, 멤버들마다 무언가 생각하는지 초점없이 한 곳을 응시하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들을 곧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