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블리즈 7인조 6월 28일 컴백 진 활동 중단 이유 + 티저 공개 및 활동 일정

NEWS/컴백

by MASHIHO 2018. 6. 26. 23:3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걸그룹 러블리즈가 또 다시 컴백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러블리즈는 지난 곡 '그날의 너'로 활동한 이후 단 2개월만에 초고속 컴백을 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이번 컴백에는 조금은 실망스러운 소식이 있습니다. 또 하나 파격적인 활동 일정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러블리즈는 이번 활동은 7인조로 활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러블리즈는 원래 8인조 걸그룹이었으나 최근 멤버 진이 건강 문제로 인해 잠시 휴식기를 가지기로 해 7인조로써 활동을 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애, 케이, 미주, 지수, 예인, 수정, 베이비소울 7명만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대로 파격적인 활동 일정이 예정되있는데요, 이어서 보시도록 할게요.



어느 아이돌그룹이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이후 음악방송을 하기 마련인데요, 러블리즈는 그 편견의 틀을 깨고 음악방송을 무려 3일 먼저 시작한 이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사실 음원을 처음냈을때 무슨 곡일까 하고 듣는 것이 차트인하는데 중요 포인트가 되는데요, 이것을 역으로 이용해서 먼저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 그리고 음악중심을 통해 먼저 노래를 알리고 음원이 공개되면 그 시너지를 보여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에 앞서 6월 26일 20초 뮤비티저가 공개되며 6월 27일 바로 이어서 60초 뮤비티저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가 엠카운트다운 예고편에 나온 러블리즈의 컴백 영상을 캡쳐해봤는데요, 보너스로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파란빛깔로 물든 러블리즈가 정말 시원한 여름을 잘 표현해준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찝찝한 기분이 날아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러블리즈가 청순한 매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쿨한 분위기도 잘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지난 해 걸그룹의 썸머퀸 씨스타가 해체되고 새로운 썸머퀸을 기다리는 올해 여름의 주인공은 러블리즈가 될 수 있을지도 주목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미리 공개하자면 역시 썸머퀸 자리를 노리는 걸그룹이 컴백한다는 소식인데요, 누구인지 다들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다시 선호의 아이돌채널을 방문해주세요. 그럼 그때 다시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