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친구 7월 19일 신곡 '여름여름해' 컴백 + 티저 영상 + 고화질 사진 (미니앨범 Sunny Summer)

NEWS/컴백

by MASHIHO 2018. 7. 13. 01:2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더워지고 있는 여름입니다. 오늘 폭염에 찌들어서 하루 종일 에어컨 속에서 살았네요. 그러던 와중 찝찝한 기분을 날릴 수 있게 한 무언가가 있었는데요, 바로 그것은 여자친구의 컴백 소식입니다. 여자친구는 청량감 있는 티저 영상과 이미지로 팬분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해주려고 컴백 초읽기에 있는데요, 이번 미니 앨범 'Sunny Summer'는 여름을 겨냥한 시즌송 '여름여름해'를 타이틀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개된 고화질 사진과 함께 티저 영상 함께 보도록 할게요.






잠깐, 여자친구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보기 전에 제가 추가로 소개해드리고 싶은게 있는데요, 바로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들입니다. 수록곡들 역시 타이틀곡 못지 않게 잘 뽑는다고 소문난 여자친구인데요, 절대 빼 놓을 수 없겠죠. 위에 사진을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타이틀곡인 '여름여름해'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을 했네요. 이단옆차기는 그간 많은 걸그룹들의 곡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여자친구와는 처음 작업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과연 어떤 곡으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지가 궁금해집니다. 수록곡 'Vacation'은 이기, 용배가 함께 했네요. 그 외 'Sweety', '바람 바람 바람', 'Love In The Air'까지 총 5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네요. 그럼 바로 티저 영상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티저 영상 제목을 보시면 'Teaser 1'이라고 보이시죠, 앞으로도 계속해서 티저 영상이 공개될텐데요, 사실 계획으로는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되면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는데, 그때까지 언제 기다려요. 여러분 만나고 싶어서 빨리 이렇게 준비를 했답니다. 앞으로의 티저 영상은 여자친구 공식 SNS 혹은 동영상 사이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시니깐요, 함께 꼭 하실 수 있도록 해요. 티저 영상 잠깐만 들어보시자면 멜로디 라인만 현재 공개된 상태구요, 후렴구 킬링파트인 '여름여름해'의 노랫말이 아주 귀에 쏙쏙 박히는 것 같아요. 아마 작년 여름에 공개되었던 '귀를 기울이면', '여름비'보다 훨씬 좋은 성적을 거두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보신 후 바로 이어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보실게요. (티저 이미지 순서는 단체-엄지-소원-은하-유주-예린-신비 순입니다.)




































무더위를 날릴 파란 이미지와 함께 강렬한 빨간 이미지가 어울리는 여자친구의 티저 이미지를 보셨습니다. 보기만 해도 벌써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큰 기대를 안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