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리사 펜타곤 홍석 진짜사나이3 출연한다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 같이 출연한다)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7. 27. 02:4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진짜사나이3'의 라인업 기사가 떳는데요, 정말 대박 라인업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아이돌이 남녀 각 1명씩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바로 그 주인공은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펜타곤 멤버 '홍석'입니다. 벌써 시청률 대박조짐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들은 강지환, 안현수, 김호영, 오윤아, 이유비, 김재화, 신지와 함께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1명의 멤버가 더 있는데요, 다들 깜짝 놀라시지 않을까 싶어요.



바로 I.O.I 센터 전소미의 아빠인 '매튜 도우마'입니다. 정말 전소미와 속 빼닮은 외모를 보여주면서 우월한 DNA임을 증명해줬죠. 아무튼 전소미의 아빠인 매튜 도우마가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자체로도 많이 화제가 될 것 같네요. 벌써 진짜사나이3의 오프닝에서 소미의 해맑은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아빠를 어떤 식으로 응원할지가 기대가 됩니다. 사실 매튜 도우마는 인기 드라마에서 이미 군인 배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태양의 후예입니다. 정말 늠름했던 외국인 배우가 바로 전소미 아빠였다는 사실, 많이들 알고 계셨겠지만 솔직히 지금 아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한편 블랙핑크 리사와 펜타곤 홍석이 한 때는 같은 소속사 연습생이었다는 것 아시나요? 바로 둘 다 YG 연습생이었죠. 블랙핑크 리사는 현재 YG 걸그룹 블랙핑크로 활동하고 있는 것은 온국민이 다 아는 사실이구요, 펜타곤 홍석은 YG 연습생 때 오디션 프로그램에 노출 된 적이 있었습니다.





바로 iKON 멤버를 뽑는 Mnet '믹스앤매치' 였는데요, 다들 기억하시려는지 모르겠네요. 그 양홍석이 바로 펜타곤의 홍석입니다. 펜타곤 홍석은 믹스앤매치에서 탈락한 이후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서 펜타곤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어찌됐든 두 명의 아이돌 멤버가 진짜사나이에 출연을 한다 해서 설레기도 하지만 조금은 걱정이 되네요. 다치지 않고 잘 훈련받고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촬영 및 녹화는 오는 29일부터이며 육군 3사관학교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방송은 가을쯤에 볼 수 있다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