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핑크 아는형님 고화질 사진 + 움짤 모음 180630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7. 8. 03:2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주였죠, 6월 30일 JTBC 아는형님에 1년만에 출연한 '에이핑크'의 고화질 사진이 아는형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오늘은 그 사진들과 함께 제가 찾아온 움짤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올릴 수 있는 용량이 단 50MB라 움짤이 부실한 점 양해말씀 부탁드릴게요. 그럼 바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신곡 '1도 없어'로 돌아온 '에이핑크'의 고화질 사진과 움짤은 멤버들 순서로 정리해봤구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윤보미 - 손나은 - 박초롱 - 김남주 - 정은지 - 오하영' (순서는 선호도와 전혀 상관없구요, 단지 단체로 나오는 사진상 나오는 멤버들을 모아보기에 적절하게 배치했을 뿐입니다.)





빨간색 책가방이 어울리는 '윤보미'의 고화질 사진과 움짤들이었네요. 다소 거친 행동과 말빨로 아는형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배꼽까지 스틸해가버렸네요. 걸그룹으로서 내숭만 떠는 것보다 이런 모습이 더 인간미 넘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후배 걸그룹들도 보고 배웠으면 좋겠네요.







올릴 수 있는 용량이 한정되어 있다 보니 '손나은'의 고화질 사진과 움짤이 정말 적네요. 에이핑크에서 비주얼 센터를 맡고 있는데 말이죠. 언제봐도 미모는 당연하고 몸매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놀라는 표정까지 진심으로 여신이네요.





에이핑크 맏언니 '박초롱'이었는데요, 귀여운 목소리 뒤에 숨겨진 과격한 행동 좀 보세요. 저 마저도 사랑스럽지 않나요 여러분? 저는 박초롱을 처음 본게 아주 오래전 MBC 시트콤인 '몽땅 내사랑'에서 봤는데요, 그때 덤블링을 하면서 등장하는 유니크한 설정의 캐릭터였죠. 그때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이쁜 것 같습니다. 아니 오히려 더 예뻐진 것 같아요.







에이핑크의 노래만큼이나 성숙해져 돌아온 '김남주'인데요, 역시 끼는 숨길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컨셉트는 컨셉트일뿐 개인기를 온몸 불싸질러 보여주는데요, 정말 프로 엔터테이너인 것 같습니다. 에이핑크는 최근 7주년을 맞이했는데요, 7주년 징크스도 무시하는 탑 클래스 걸그룹인 것 같습니다.






누가 뭐래도 걸그룹 메인보컬 원탑 '정은지'네요. 진짜 한명도 빼놓지 않고 매력들이 철철 흘러넘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앨범에서 역시 정은지는 화이팅 넘치는 보컬을 선보여줬습니다. 조금은 이번 컨셉트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제일 많이 우려했던 멤버인데요, 다행히도 어색함 없이 잘 소화를 해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이었는데요, 막내답지 않은 포스와 아우라가 주변을 싸늘하게 만드는데요, 눈 연기도 완벽합니다. 이 기회에 드라마라도 한편 찍는 것은 어떤가 싶어요. 워낙에 다재다능하기로 소문난 걸그룹이기 때문에 드라마도 무리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뭐 하나 빼놓치 않는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