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뜻밖의Q 오픈채팅방에 나타난 아이돌 셀카 사진 + 영상 (부승관/민호/예린/민규)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6. 11. 18:4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MBC의 새로운 주말 예능 '뜻밖의Q'를 아시나요? 전현무, 은지원, 이수근, 부승관 등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 또는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출제한 문제를 연예인 군단이 맞추는 프로그램입니다. 퀴즈는 대부분 노래 맞추기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군단이 퀴즈를 풀다가 어려운게 나오면 시청자들에게 힌트를 묻기도 하는데요, 힌트는 오픈채팅방에 모여 있는 1,000명의 시청자분들이 직접 주신답니다. 그러기에 방송 녹화전 뜻밖의Q 제작진이 오픈채팅방을 생성하게 되는데요, 바로 어제 저도 그 오픈채팅방에 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는 출연 아이돌들의 즉석해서 찍은 셀카와 부승관이 직접 힌트를 부탁하는 영상까지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저 혼자 보기는 아까우니 여러분들과 공유하도록 할게요.





제가 들어간 오픈채팅방은 6월 10일에 열린 뜻밖의Q 7회와 8회에 이용되는 방이었는데요, 세븐틴 승관과 민규, 샤이니 민호, 여자친구 예린의 사진과 영상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세븐틴 승관(부승관)의 사진부터 뜻밖의Q 7회 8회 힌트영상까지 함께 보도록 할게요.



셀카 찍으면서 엄지척 해주는 세븐틴 승관.jpg



흡사 무민 닮은 여자친구 예린.jpg





셀카도 화보로 만드는 거 실화냐 샤이니 민호.jpg



뜻밖의Q 7회 승관 리포터의 힌트구애 영상.mp4





세븐틴 민규와 승관 귀엽게 볼에 손가락.jpg



뜻밖의Q 8회 승관 리포터의 힌트구애 영상.mp4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