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블리즈 미주 두니아 합류 (feat. 우주소녀 루다·권현빈) 병맛 예능 프로그램 출연한 3명의 아이돌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7. 2. 00:5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요즘 즐겨보고 있는 주말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일요일날 방송되는 MBC 병맛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입니다. 두니아는 게임 '듀랑고'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진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대본과 리얼이 오가는 언리얼 버라이어티로 마치 불법다운 받은 영화에서나 쓰일 것 같은 센스있는 자막과 문자투표를 통해 출연자들의 미래가 결정되는 등 흥미로운 요소들이 많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조금은 난해할 수도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요즘 예능들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프로그램인 것이죠. 중간중간 게임과 같이 하늘에서 갑자기 보급품이 떨어진다거나 CG로 공룡이 등장하기도해 재미와 긴장감 또한 조성되어 미래 예능의 시초가 될 수 있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두니아'에 3명의 아이돌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아이돌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사실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는 현재 5화 방송까지 방영이 끝났는데요, 3명의 아이돌 중 2명의 아이돌은 1화부터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바로 우주소녀의 '루다'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자 지금은 해체된 보이그룹 JBJ의 멤버 '권현빈' 이 두명인데요, 이 두명은 첫회부터 프로그램 속 캐릭터로 똑똑히 자기 역할들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주소녀 루다는 귀여움으로 완전 무장하여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독차지 하고 가끔은 스타킹을 찢어버려 소라를 담는 등의 엉뚱한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권현빈은 너무 말이 없고 재미없는 개그 멘트만 날려 매번 편집 당할 위기에 번번히 놓이며 엉뚱하기 그지 없는 캐릭터로 등장하고 있네요. 아마 컨셉이 아니고 본인들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두니아 촬영을 위해 출국을 한 아이돌 멤버가 있는데요, 바로 러블리즈의 '이미주'입니다. 미주는 중간 합류하는 멤버인데요, 현재 방송일은 공개되지 않았 있지만 SNS에서 미주의 두니아 세계를 처음 만난 사진이 선공개되었습니다. 사실 러블리즈 팬이라면 알만한 정보인데요, 미주가 예능프로그램에 아주 강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러블리즈 미주가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활약상을 본 적이 없지만 그런 말을 듣고는 무척 기대중에 있습니다.







위 움짤 2개는 앞서 말씀드린 우주소녀 루다가 스타킹을 찢는 장면을 움짤로 만든 것인데요, 이걸 걸크러쉬로 표현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엉뚱한걸로 봐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참고로 두니아가 언리얼버라이어티라고 해드렸죠. 위 화면 처럼 풀화면일 때는 리얼로 출연자가 하고 싶은대로 하는 장면이구요, 영화처럼 위아래가 검은색으로 둘러지게 되면 대본대로 움직이는 것이라고 아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니아에서 루다를 다시 볼 수 있는 장면을 5화 방송에서 뽑아보라면 첫번째로는 동료들에게 딘딘과 잘 어울리는 이유가 키 때문아니냐며 딘딘을 맥이며 웃음 포인트를 보여줬고요, 두번째로는 (프로그램 대본에서) 우주소녀 멤버들이 실종된 루다를 빼고 활동한다고 하니 입에서 나쁜 기집애들이라는 쿨내나는 멘트까지 하였습니다. 자신의 심정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는 것이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권현빈은 아직까지는 제가 두니아에서 큰 매력을 느끼지는 못하고 있지만 나중에 분명 큰 활약상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존재자체로도 빛이 나기 때문에 뭔들 안이쁠까요, 멘트들도 되게 이쁘게 하는 것 같고 연기력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남자 멤버들 중에서 막내라서 그런지 고분고분하게 형들 말 잘 듣고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네요. 암튼 우주소녀 루다와 권현빈이 이번에 새롭게 합류하는 러블리즈 미주와 어떤 케미를 보일지도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과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