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이스트W 종현 심리 예능 Mnet 러브캐처 허당미 넘치는 왓쳐로 활약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7. 12. 00:2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방금 Mnet에서 방송한 '러브캐처' 1화 모두들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무척 재미있었던 것 같은데요, 패널로 뉴이스트W '종현(JR)'도 참여를 해서 화제입니다. 종현의 역할은 '왓쳐'로써 참가자들이 러브캐처인지 머니캐처인지 예측을 해야하는 것인데요, 뜻밖의 허당미를 보여줬네요. 심리 예능 '러브캐처'의 룰과 함께 종현이 어떤 허당미를 보여주었는지 같이 보실게요.





러브캐처는 남녀 각각 5명씩 총 10명의 출연자가 참여를 하게 되는데요, 모두들 일반인이네요. (이중에 한명은 이미 방송에 탄적이 있기도 합니다.) 이들은 두 가지의 캐처로 나뉘게 되는데요, 사랑을 찾으러 온 '러브캐처'와 돈을 목적으로 온 페이크 러버 '머니캐처'가 있습니다. 이들은 한 공간에 7박 8일간 함께 있으며, 매일 주어진 일과와 함께 서로를 알아가면서 마지막 상대, 즉 자신과 함께 할 커플을 찾아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종 커플이 둘 다 러브캐처일 경우 커플링을 선물해주고요, 둘 다 머니캐처이면 꽝, 만약 한 명은 러브캐처이지만 다른 한 명이 머니캐처라면 머니캐처에게 상금 5,000만원이 돌아가게 됩니다. 정말 여타 연예 추리 프로그램이랑은 비교도 안될 정도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룰이 소개되고 방송이 진행되는 도중 머니캐처의 총원이 5명이라고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를 보고 종현은 '남자들이 다 머니캐처일 수 있는거 아니냐'라고 하자 신동엽과 다른 왓쳐들은 그러면 100% 커플 성사냐고 되물으면서 종현을 무안하게 하였네요. 이런 허당미마저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종현은 왓쳐들 중에서 가장 어린 막내로 때 묻지 않은 순수함으로 캐처들의 진실을 바라보고 거짓에는 일침을 가할 줄 아는 똑 부러진 새내기 왓쳐로써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트러스트 게임 러브캐처와 왓쳐 종현의 앞으로를 기대해 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엔 더 좋은 소식으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