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은우 오리궁둥이 덕분에 사고 막은 사연 (무대후 엉덩이에 못 박힌 사연)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7. 22. 02: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아는형님을 보는데 다소 깜짝 놀랄만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오늘 전학생(아는형님에서 게스트를 지칭하는 말)으로 아스트로 비주얼 멤버 차은우가 출연을 하였는데요, 나를 맞춰봐 퀴즈 시간에 차은우는 '내 인생에 도움이 된 콤플렉스?' 라는 문제를 냈는데요,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보신대로 무대후 퍼포먼스를 하다가 세트가 무너졌는데요, 그 과정에서 차은우는 엉덩이에 못이 박히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아프다는 정도만 느꼈지 파가 나는지는 몰랐나보네요. 다행히 멤버들이 피가 나는 것을 발견해서 바로 병원행을 하였지만 의사선생님께서 뼈와 근육 그리고 신경에 닿지 않았다고 했답니다. 엉덩이에 살이 많은 덕택에 말이죠. 차은우의 컴플렉스가 오리궁둥이인 것도 알게 되었네요. 역시 얼굴천재답게 보여지는 곳보다는 숨은 엉덩이가 컴플렉스였나보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