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 의혹 + 사진 비교하기 (눈,코,입 따로 비교하기)

NEWS/이슈

by MASHIHO 2018. 4. 13. 17: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점심쯤이었나요, 실시간 검색어를 보니깐 에이핑크의 김남주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그래서 곧 김남주의 생일이라서 잠깐 올라왔겠거니 했는데 아직도 지키고 있길래 눌러보았습니다. 그런데 SNS 글들이 '왜 그랬냐'라는 등의 부정적인 말들이 이어지더라고요. 그래서 기사를 훑어보니 미모에 대한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단박에 눈치를 챘습니다. 계속해서 보실게요.





썸네일 사진만 언뜻 봐도 확실히 많은 변신을 한 것 같죠, 이러니 성형 의혹이 안생길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보면 김남주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해도 믿을 것 같아요. 네티즌들의 의견은 성형을 했다 쪽으로 많이 기울고 있습니다. 사진이라는게 찍는 각도마다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사진각도 때문에 달라보이는게 아니냐는 말들이 있어서 여러 각도에서 찍은 사진도 같이 드릴게요.



정면, 살짝 기울인 정면, 좌측면, 우측면 4가지 각도를 보았는데요, 좌측면에서는 어느정도 김남주의 모습이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진에서는 이전의 김남주를 찾기가 조금 힘들 정도네요. 종전의 귀여운 비주얼은 찾기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또 요즘에는 메이크업 기술이 좋아서 메이크업을 하는 방법에 따라서 얼굴이 달라보이기도 하는데요, 민낯을 보기 전에는 성형이라고 단정 짓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미지 변신을 위한 메이크업의 변화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눈, 코, 입 부위별 비교도 원하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바로 올려드릴게요.







이렇게 부위별로 비교를 해보니깐 또 같은 사람인 것 같아요. 왜 전체적으로 보면 달라진 것 같이 느껴지는지 모르겠네요.





한편 에이핑크는 오늘 2018 아프리카개발은행 연차총회 및 한·아프리카 경제협력회의의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