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퍼센트 민우 사망, 10일전 마지막 브이라이브 曰 '얼마전 몸에 이상 신호가 와서 병원에 갔었다'

NEWS/이슈

by MASHIHO 2018. 3. 26. 22: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의 리더 민우(서민우)가 사망하였습니다. 민우의 소속사인 '티오피미디어'는 오늘 민우가 자택에서 심정지로 어제 25일 세상을 떠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많은 팬들은 충격을 받았는데요, 사실이 아닐거라는 말들과 함께 너무나도 그의 죽음을 안타까워 했습니다. 백퍼센트는 국내에서는 알아주는 사람이 솔직히 많이 없었습니다. 흔히 말하는 비주류 아이돌인셈이었죠. 하지만 일본에서는 정말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때문에 이번 4월에도 일본에서 공연을 예정하고 있었는데요, 그 공연을 몇일 앞두고 이렇게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고 말았습니다. 4월 예정이었던 공연은 현재로서 어떻게 진행될지는 모르겠다고 합니다. 사실 백퍼센트의 리더였던 민우는 10일전 브이라이브를 통해 몸에 이상신호가 왔다고 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민우는 고민상담을 방송하던 중 조심스럽게 몇일 전 자신의 몸에 이상 신호가 왔었다고 말을 합니다. 내용을 들어보니 어느날 과음을 하였는데, 가슴쪽이 아파와서 검색을 해보니 간에 이상이 생긴 것 같고 병원에 빨리 가보라는 말을 보고 다음날 바로 병원에 달려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의사선생님이 보시더니 초음파 검사를 실시하였다고 합니다. 그 결과 이상은 없었지만, 의사선생님께서는 술을 줄이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사실 브이라이브 홈을 들어가자마자 영어로 '가슴에 문제가 생겼었다고 발언을 했다'는 채팅에 찾아봤는데 내용상으로는 이번 심정지와는 관련이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민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반려묘를 애정하는 사진들을 많이 올렸었는데요, 이를 아는 팬들은 혼자 남을 반려묘까지 걱정하면서 그의 죽음을 애도했습니다. 저도 사실 백퍼센트라는 그룹의 이름만 알았지, 멤버 하나하나를 알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더유닛이라는 프로그램에 백퍼센트가 출연을 하면서 멤버 록현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록현은 가창력이 매우 좋은 보컬로 상당히 높은 순위까지 올라갔었죠. 그래서 백퍼센트라는 그룹이 관심이 생기고 궁금해져서 몇개의 영상을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보이는 민우는 성격과 남을 배려할 줄 알았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 사람을 너무 일찍 데려가시는 게 아닌가 하늘이 원망스럽기도 하네요. 민우의 장례식은 조용히 치루어질 예정이며 빈소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신화의 앤디가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