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데뷔 티저 영상 2차 공개 + 직접쓴 프로필 + 트랙리스트

NEWS/데뷔

by MASHIHO 2018. 4. 9. 01:2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방금 막 유선호의 공식 트위터에 데뷔 티저 영상 2차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도 이 포스팅을 하면서 보려고 하는데요, 같이 보시도록 합시다. 이제 데뷔가 몇일 남지 않았다는 것이 실감이 나는 순간입니다.





그럼 2차 티저 영상부터 보시고 직접쓴 프로필 이어서 보시도록 할게요. 그리고 트랙리스트도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그것까지 같이 살펴보도록 할게요.





영상이 짧아도 너무 짧지 않은가 싶네요. 하지만 데뷔를 앞두고 이렇게 티저 영상들이 계속해서 올라와서 너무도 기쁩니다. 몇일 기다리기 힘든데 이렇게라도 올라오면서 맘을 달랠 수 있으니까요. 약속드린대로 이번엔 유선호가 직접쓴 프로필을 같이 살펴볼게요.



내용이 대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이네요. 글씨는 그렇게 잘쓰는 편이 아닌 것 같네요. 하지만 딱 고1 나이의 글씨체인 것 같아서 인간미가 넘치는 것 같습니다. 이제 프로필에 180cm라고 작성을 하기 시작했네요. 조금은 확신 못하는지 약이라고 앞에 붙였네요. 그렇지만 현재 포털 사이트에 검색을 해보면 180cm로 수정이 되었더라고요. 성장기니깐 1년사이 1cm가 크는 것은 당연한 일이니깐요. 혈액형은 A형 괄호 열고 인형 괄호 닫고 를 써줬네요. 본인이 인형이라는 건가요? 정말 귀여운 발상입니다. 다시 태어나면 몽실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몽실이는 유선호의 반려견입니다. 이유까지 들어보고 싶은데 아쉽네요. V LIVE에서 팬분들이 꼭 물어봐주실거죠? (몽실이가 보고싶은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몇장 올려드려요.)





동물로 표현한 유선호 자신은 닭이라고 하네요. 본인도 병아리에서 성장을 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죠? 삼시오끼 질문에는 요즘에는 좀 힘들다는 유선호, 아무래도 데뷔를 앞두고 있어서 관리에 들어간 것 같아요. 바쁘기도 할테지만요. 유선호에게 셀카란 이라는 질문에는 최근 촬영을 마친 포토피플을 언급했네요. 마지막으로 유선호가 자신의 이름으로 지은 3행시가 눈에 띄네요. 아싸 호랑나비는 정말 17살 다운 장난인 것 같죠. 자 그럼 이번에는 유선호의 데뷔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함께 보러 가실게요.





유선호의 귀여운 발사진이 트랙리스트에 있네요. 어쩌면 저렇게 발까지 이쁠 수가 있는지, 트랙리스트를 살펴볼게요. 대부분의 곡들은 이진아가 작사 작곡한 곡이네요. 이진아는 K팝스타에 나왔던 싱어송라이터가 맞습니다. 타이틀 곡인 봄이 오면은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이진아가 단독으로 한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곧 데뷔할 유선호에게 미리 축하를 해주고 싶네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