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주미키 6월 데뷔 우조소녀 X 위키미키 프로젝트 그룹

NEWS/데뷔

by MASHIHO 2018. 5. 17. 19: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그룹 우주미키가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직도 소식을 못들으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제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우주소녀의 2명의 멤버와 판타지오뮤직의 걸그룹 위키미키의 2명의 멤버가 합작한 프로젝트그룹 '우주미키'가 6월 중에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 주인공들은 누구일까요?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바로 우주소녀의 설아와 루다 그리고 위키미키의 도연과 유정입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케미가 터지는 조합인 것 같은데요, 각 그룹별로 큐티와 크러시한 매력을 가진 멤버들만 모아놓은 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우주미키의 컨셉이 '큐트 걸크러시'인데요, 상반되는 이 두 컨셉이 어떻게 잘 어우러지는지가 관건이겠죠. 여름중에 데뷔하는 만큼 아마 시원한 썸머송으로 찾아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이렇게 생각할 수 있는게 티저이미지가 스포티룩에 블루와 그린 계열로 이미지를 꾸며 더욱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인데요,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티저이미지를 보니깐 약간 고등학교 시절 EBS 수능 문제집같은 느낌도 나네요. (문제집에 연예인 표지로 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근데 티저이미지를 보시니깐 뭐 생각나는거 있으신가요? 여러분도 아시는 분은 아실테지만 지난번 스타쉽과 브랜뉴뮤직의 합작 'YDPP'를 기억하시나요? 그때는 '펩시' 콜라를 주제로 프로젝트 그룹이 결성되었었는데요, 바로 스타쉽의 정세운, 이광현 그리고 브랜뉴뮤직의 MXM이 참여했던 그룹입니다. 이번에도 혹시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바로 우주소녀의 소속사가 스타쉽이기 때문인데요, 또 하나 이유를 들 수 있는 것이 바로 위 사진에 보시면 루다 발 뒤로 펩시 콜라가 보입니다. 아마도 이번 기획 역시 YDPP의 걸그룹판이지 않나 싶네요. 스타쉽이 이런 바람직한 콜라보를 해줘서 너무도 기쁜 것 같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바로 위 사진을 보시면 '펩시'콜라와 콜라보 했다는 것을 절대 부인할 수 없게 만들어주네요. 너무 노골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의 추측에 따르면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펩시콜라와 계약을 한게 아닌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보이네요. YDPP의 곡도 신나고 생각보다 좋았었는데요, 단순히 광고가 곁들어진 곡이라고 보기에도 무색하게 곡이 퀄리티가 상당했어서 이번에도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어쨋든 이들은 6월중에 데뷔를 앞두고 하니깐요, 그때까지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 그리고 펩시콜라의 환상적인 콜라보!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