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큐브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 데뷔 쇼케이스 + 고화질 사진 + 프로필

NEWS/데뷔

by MASHIHO 2018. 5. 2. 18:1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오늘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멤버 중에는 저희에게도 익숙한 '전소연'이 포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프로듀스101과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대중들에게 인사를 했던 전소연이 드디어 솔로가 아닌 걸그룹 멤버로 데뷔하는 순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들의 데뷔 쇼케이스 영상부터 고화질 사진 그리고 6명의 멤버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먼저 '(여자)아이들'의 소속사부터 소개를 해드리자면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큐브엔터테인먼트인데요, 해당 소속사에는 현아, CLC, 비투비, 라이관린(워너원), 유선호 등 국내 최고 아이돌이 총집합해 있습니다. 지금은 해체된 포미닛 현재 활동중인 CLC를 잇는 새로운 걸그룹이 바로 '(여자)아이들'이 되겠습니다. 영문 표현으로는 '(G)I-DLE'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2일 진행되었던 쇼케이스 영상먼저 보도록 할게요.

 

 

(여자)아이들의 데뷔 앨범 타이틀 곡인 'LATATA' 무대였습니다. 역시 큐브의 색깔에 맞게 걸크러시한 면모가 돋보이는 무대이지 않나 싶네요. (여자)아이들은 총 6명의 멤버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각각 어떤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으며 국적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멤버들의 프로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의 맏언니 '미연'입니다. 본명은 조미연으로 1997년 1월 31일 생으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지션은 보컬 포지션입니다. 특이사항으로는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봐서 합격을 했다고 하고,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블랙핑크 데뷔 전 예상멤버로도 유명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멤버 '민니'입니다. 민니는 태국 출신의 멤버라고 하네요. 1997년 10월 23일생으로 164cm, 48kg라고 합니다. 취미는 쇼핑하기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어느 20대 여자 못지 않게 패션에 관심이 있는 것 같아요. 청자켓이 걸크러시를 한층 올리네요.

 

다음은 멤버 '수진'입니다. 본명은 서수진으로 1998년 3월 9일생입니다. 대한민국 국적으로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하였다고 하네요. 데뷔전 같은 그룹 멤버인 전소연의 뮤직비디오에 여우가면을 쓰고 출연했었다고 하네요.

 

 

 

다음은 (여자)아이들의 카리스마 리더 '소연'입니다. 본명은 전소연으로 1998년 8월 26일생입니다. 대한민국 국적의 멤버로 157cm 42kg B형입니다.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전소연은 걸그룹 데뷔에 앞서 2017년 Jelly로 솔로데뷔를 했었죠. 전소연의 포지션은 다들 아시다시피 래퍼입니다.

 

다음은 멤버 '우기'입니다. 본명은 송우기로 1999년 9월 23일생 중국 국적의 멤버입니다. 162cm 48kg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춤과 랩이라고 하네요. 우기는 뱃속에서부터 음악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어머니께서 우기에게 태교로 음악을 들려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같은 소속사의 아이돌인 현아를 보고 아이돌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마지막 멤버는 (여자)아이들의 막내 '슈화'입니다. 슈화의 본명은 예슈화로 2000년 1월 6일생이라고 합니다. 슈화는 대만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취미 및 특기로는 연기라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여자)아이들의 고화질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여자)아이들이 어떤 퍼포먼스와 노래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사진 출처 : 큐브 엔터테인먼트 / 본문에 있는 (여자)아이들의 사진들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제공한 사진들로, 큐브에서 운영하는 아래 사이트 링크를 누르시면 (여자)아이들의 더 많은 사진들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여자)아이들] 미니 1집 [I am] 자켓 촬영 현장 비하인드

[BY CUBE]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 Hello! 你好! สวัสดีครับ!큐브의 6인조 신인 걸그룹 ...

m.post.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