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4월 11일 데뷔 확정 ! 미니앨범 봄, 선호

NEWS/데뷔

by MASHIHO 2018. 3. 29. 19: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몇일 전 제가 유선호의 데뷔 암시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그것은 단지 짐작이 아니었습니다. 유선호가 진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큐브 병아리 연습생에서 어엿한 신인 가수로서 발돋움 한다는 의미입니다. 데뷔 앨범은 미니앨범으로 선택을 했다고 하네요. 정규앨범은 조금 내공을 쌓고 내놓으려나 봐요. (다들 이게 추세잖아요.) 그럼 본문 보러 가실게요.





바로 어제 티저이미지가 올라오면서 유선호의 데뷔일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바로 4월 11일인데요, 오후 6시에 음원이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해보도록 해요. 곡의 컨셉은 어떻게 잡았을지가 매우 궁금합니다. 이미지에 맞게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로 할까요, 아니면 '봄, 선호'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봄처럼 하늘하늘하고 핑크빛 가득한 노래로 우리를 맞이할지 정말 감이 안잡히네요. 한편 현재 유선호는 V LIVE를 통해 방송중에 있는데요, 자주 방송하니 다운받아 놓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위에 캡쳐사진이 방송중인 유선호의 모습인데요, 저도 어서 보러가야 겠어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구요, 유선호의 새로운 소식이 들리면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데일리선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