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주운전 임영민, AB6IX 탈퇴 이후 솔로 데뷔에 트럭 시위까지

NEWS/데뷔

by MASHIHO 2023. 9. 4. 20:21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020년 6월 경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에서 탈퇴했었던 임영민이 솔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임영민은 2020년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 음주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었는데요, 약 한 달 만에 자신이 리더를 맡고 있던 AB6IX를 탈퇴한 바 있었습니다.

 

임영민이 탈퇴한 후 AB6IX는 4인조로 활동을 이어왔고 임영민에 대한 복귀는 어려울듯 싶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1월 SNS 계정을 개설하면서 복귀 의지를 비추었고, 마침내 지난 달 솔로 데뷔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임영민이 솔로 데뷔를 하게 된 곳은 다름아닌 브랜뉴뮤직의 서브 레이블 브랜뉴-A였습니다. 이에 브랜뉴뮤직 사옥 앞에는 트럭 시위까지 등장하였습니다.

 

 

 

이러한 와중에 AB6IX의 전 멤버 임영민의 솔로 데뷔 앨범 'IN MY ROOM'의 초동 판매량이 2만장을 넘어섰는데요, 이로써 임영민이 코어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과연 임영민은 음주운전 논란을 씼어내고 가요계에 정상적으로 안착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브랜뉴보이즈 완전체 데뷔 확정 워너원과 MXM의 완벽 케미 (임영민X박우진X이대휘X김동현)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브랜뉴보이즈'의 데뷔가 확정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동안은 '워너원'이 해체가 되면 '이대휘'와 '박우진'이 기존에 'MXM'으

idolch.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