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로베이스원 데뷔 초동 1위 달성 (X1 이후 4년 만의 신기록! 뉴진스, 르세라핌도 못깼던 그 기록)

NEWS/데뷔

by MASHIHO 2023. 7. 10. 22:57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제베원, ZB1)이 정식 데뷔한 날입니다. 제로즈(제로베이스원 팬덤명)분들께서는 정말로 기다리고 기다리셨을 날이네요. 제로베이스원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그룹답게 데뷔 전부터 수 많은 관심을 받아왔는데요, 그 덕분에 그들은 데뷔 전 K-CON 무대에도 오르고 리얼리티를 비롯한 각 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오면서 이름을 더욱 알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7월 10일, 바로 오늘 Mnet에서 성공적인 데뷔쇼까지 가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제로베이스원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아이돌 그룹의 인기 척도를 알아볼 수 있는 초동을 가지고 한 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의 첫날 초동 기록은 무려 1,239,3**장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아직 6일이나 남았는데 벌써 120만장이라니 기대가 앞서는 것 같습니다. 이는 역대 아이돌 초동 순위 25위에 달할 정도의 엄청난 기록입니다. 그렇다면 아이돌 그룹 데뷔 초동으로써는 어느정도일지 궁금하실텐데요, 다음을 함께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약 4년 전부터 깨지지 않고 있던 X1의 기록은 52만장인데요, 그 기록을 제로베이스원이 무려 배 이상으로 가볍게 넘게 되었습니다. 이정도면 제로베이스원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가실까요? 이는 X1, 워너원, 뉴진스, 르세라핌 등 최정상 인기 그룹들을 아래로 두는 기록일뿐더러 앞으로 몇 년간은 유지될 기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3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음악방송을 할 예정인데요, 과연 제로베이스원이 데뷔곡인 In Bloom으로 1위 트로피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